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금사빠? 금사식? 연애 과몰입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7. 8.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요즘 날씨가 비가 오든지, 찌든지 너무 극과 극을 달리다 보니

불쾌지수가 상당하지 뭡니까

그래서 그런지 막 직원들끼리 다툼도 있었고

저랑 친한 동료는 애인과 별거 아닌일로 싸웠는데

날이 더워서 예민해서 그런거 같다,

만난지 얼마 안됐는데 사귀어서 그런것 같다..

이런 저런 얘기들을 하다

생각나서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연애 과몰입 테스트

세상엔 사람도 많고 각자 성격이 다양한 만큼

옷 입는 스타일이나 식성, 근무나 휴식 스타일도 다 다르듯

연애에 몰입하는 정도도 다를텐데

나는 어떤 연애 스타일이며, 어느정도 연애에 비중을 두고 있는가

를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poomang.com/2ea4u6

 

연애 과몰입 테스트

나는 내 연애에 얼마나 몰입할까?

poomang.com

총 9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아 있고

질문들은 생각보다 심플해서

금방 금방 넘어갈 수 있습니다.

 

중간에 이런 지문이 있는데

이걸 이해하고 진정하고 넘어가는 사람이 있다구요?

 

저는 알쓰라 그런지

연락이 두절될정도로 술을 마시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그게 남자든 여자든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다고 생각이 됩니다..ㅎㅎ

 

이런 지문도 있는데

음.. 문제 자체는 대부분 경험해봤을 법한 상황을 예시로 들지만

답변들은 정말 공감이 안되는 것들이 많네요.

 

선약이 되어있으면 어떻게 해서든 빼고 갔을테고

그게 아니더라도 일 때문에 바쁘다고 당연히 먼저 얘길 했을테고

다른 지역에 출장을 가 있는게 아닌 이상

보고싶다고 하면 보러 가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일 때문에 바쁜걸 알면서도 보러오라고 떼쓰는거든

충분히 갈 수 있음에도 일이 우선이어서 가지 않는 상황이든

굳이 상대방을 속상하게 해야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뭐 그래도 재미로 하는 테스트이니

2번으로 선택하고 일단 넘어가겠습니당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ㅋㅋㅋㅋㅋ

지금 이 사진엔 짤렸지만

연애 고자 형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나는 저 질문들과 답변들 모두 이해가 안되더니

제가 연애 고자였습니다 슨새임들...ㅠㅠ

모쏠.. 아니구요...

연애를 잘하는지 못하는지는 한번 물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근데 누구나 다 실연의 상처에 힘들어하고

상대방과 갈등이 생기면 마음 아프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나만 그런가..ㅎㅎ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애정 표현은 서툴지 않습니다.

근데 진심이긴 하죠.

 

헤어지고 나서 후회해봐야 소용없다는걸 알기때문에

저는 제가 만나는 동안 할 수 있는 모든걸 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보면 자기방어일수도 있는데

내가 할 수 있는 모든걸 다했다, 최선을 다했다.

그럼에도 헤어진다면 어쩔 수 없는거다

라고 생각하면 조금 덜 아프더라구요.

 

여튼 오늘의 테스트는 여기까지네요.

결과만 딱 나오고 뒤에 다른건 더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연애고자...모쏠로 오해받는...

이게 아마 핵심 내용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보며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