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칵테일 테스트, cocktail mbti

by 산키스트 2021. 7. 9.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행복해 마지않는 금요일

목이 빠져라 기다렸던 그 금요일

예 오늘이 바로 그 금요일 맞습니다.

 

요즘 날씨 때문인지, 업무 때문인지

피로가 누적된 탓에 어제는 티비보다 그대로 쓰러져 잠이 들어버리는 바람에

과일맛 맥주캔을 따고 한모금 마시고 버리게 되었는데

너무 아깝지 뭡니까..

 

저와 같은 알쓰도 이렇게 술의 아까움을 알아가고 있음에 감탄하면서

과일맛 맥주나 여러가지 화려한 맛의 알콜 도수 낮은 술은

나도 손을 댈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에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칵테일 mbti 칵테일 테스트

나의 성향을 분석하여 나와 어울리는 칵테일을 추천해주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일단 메인부터 참 제 취향입니다.

분명 술이지만 술같지 않은 맛을 낼 것 같고

맛있을것 같고, 심지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크

저는 저런 네온스타일을 좋아했나 봅니다.

 

 

https://cocktail-mbti.com/

 

cocktail-mbti

내 성향으로 확인하는 칵테일 취향 찾기 ! 시작하기

cocktail-mbti.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지문인데

저는 칵테일바에 가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마셔본 칵테일은

부끄럽지만 아주 오래전에

와바라는....

혹시 기억 하시는분 계십니까

 

이렇게 생긴 가겐데

한 잔에 8-9천원 정도 주고 마셨던것 같아요.

그 당시 소주 한병에 2-3천원 받던 시절이니

어린 나이의 제게는 엄청난 사치였던것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런 지문도 있었는데요.

저는 외출 후 귀가하면 씻고 바로 자야합니다...ㅋㅋㅋㅋ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외출 자체가 너무 피곤합니다.

 

그리고 돌아가는길에 재밌었던 일을 생각하면서

혼자 웃곤 합니다. ㅋㅋ

나쁜 일은 기억에서 빨리빨리 지우고 싶고

좋은 일은 자주 떠올려서 지금 이 행복이 오래가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할까요.

 

그렇게 총 12개의 지문을 모두 답하고 나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어둑보라빛 하늘같은 파우스트라고 합니다.

알쓰인 저는 당연히 모르니 검색해 보았습니다.

보라빛이라 그래서 어두컴컴할까 싶었는데

저기 그림처럼 붉은빛의 칵테일이었습니다.

이렇게 생긴 술입니다. 크

맛있어보입니다.

이래놓고 저는 한모금 마시면 못마시지만

비주얼은 엄청 마음에 드네요!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고 규칙을 잘 지킨답니다.

맞는 것 같아요.

성실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뻥치고 회사 빼고

가기 싫단 말을 입에 달고 살지만 출근은 꼬박꼬박 잘 하고

진짜 말도 안되는 규칙만 아니라면 규칙도 매우 잘 지키는 편입니다.

 

엄친아라는 수식어가 붙는다는데,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들어본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아마 아니니까 들어본적이 없겠지요.

 

오 저는 여럿이서 하는것도 좋고 혼자 일하는것도 좋지만

혼자 재택근무 하는게 꿈인만큼

혼자 일하는걸 더 좋아하는게 확실한것 같습니다.

 

끝으로 저와 최고의 궁합은 모히또고

최악의 궁합은 피치크러쉬라고 하네요.

 

피치크러쉬는 뭔지 모르는데

파우스트랑 굉장히 유사해 보이는데

왜 최악인지 의아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아는게 나왔네요. 모히또! 크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 해야 않겠습니까 슨새임들

 

저건 먹어봤습니다. 어떤 맛인지도 알아요.

칵테일 뿐만아니라,

에이드 같은 음료로 카페에서도 많이 팔고,

또 구름과자도 모히또 맛이 나쁘지 않기에

잘 알지요. 으하하하하하

 

여튼 오늘 테스트도 이렇게 마무리 해 보았는데요.

몇 몇 술 엄청 좋아하시는 구독자분들을 알고 있기에

그 분들께서는 아주 흥미롭게 진행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글을 적다보니 어느덧 즘심시간이 되었으니

저는 즘심식사를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