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심리검사로 알아보는 오징어게임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0. 20.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모두 잘 계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 날도 춥고 일도 좀 많고 이래저래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찾아 뵙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실 가장 큰 이유는 블로그 자체의 흥미가 많이 낮아진게 원인이지 싶습니다. ㅋㅋ

그래도 피드는 매일매일 꼬박꼬박 보고 슨새임들께 머선 일이 생기고

어떤 일상을 보내고 계신지는 항상 보고 공감하고 있습니다.ㅎㅎ

 

뭐 여튼 제 근황은 이정도로 하고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무엇인고 하니

 

'나와 비슷한 오징어게임 캐릭터 찾기'

되겠습니다.

 

요즘 뭐 글로벌하게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슨새임들도 다들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재도 참신하고, 뭐 중간중간 반전이라고 넣은 뻔한 이야기들 말고는

저도 엄청 몰입해서 재밌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ㅋㅋ

 

https://www.quizi.co.kr/

 

나와 비슷한 오징어게임 캐릭터는?

심리테스트를 통해 나와 비슷한 성향의 오징어게임 캐릭터를 알아보자! Let's Start!

www.quizi.co.kr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해 보시면 됩니다.

 

드라마를 보며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캐릭터는 없었습니다...ㅠㅠ

그나마 새벽이..?

아니면 성기훈씨 딸이 제일 정상적으로 보였습니다...ㅋㅋㅋ

애기가 어찌나 생각도 깊고 착하든지.. 흑흑

 

총 12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답변 사이의 거리가 상당히 멀리 설계되어 있어 창모드 보다는

전체화면으로 보셔야 아래 보기들을 잘 볼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저는 창모드로 진행했다가 왜 1번밖에 없냐고 한참 찾았습니다.

 

다섯번째 지문인데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데스노트에 적을 인물들이

요즘 아주 그냥 한두명이 아니에요.

 

이제 거의 끝이 보입니다.

10번째 지문인데 딱 바로 정확하게 접니다. ㅋㅋ

 

아무데나 주차장이든 어디든 댈데 없겠나 싶어 무작정 출발합니다.

일단 고민은 도착해서부터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모든 지문을 마치고 나온 제 결과는

 

한미녀라고 합니다. ㅋㅋㅋ

 

내가 여기붙었다 저기 붙었다 막 그럴 사람같은가 봅니다...ㅠㅠ

 

웃음과 오락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타입에.. 관종이라

그다지 관심이 없는데 그런데는

저는 그냥 쉬는게 제일 좋은 사람입니다. ㅋㅋㅋㅋ

충동적이고 열정적이나 싫증이 빠르고 진지하지 못한 성격은 맞는것 같습니다.

 

하다가 안되면 안합니다. 그거 계속 붙잡고 있을 시간에 그 외에 효율적인 일을 찾아서 하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ㅋㅋ

 

음 드라마 컨셉을 잡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그다지 결과가 잘 맞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ㅋㅋ 저는 혼자있는게 제일 좋은 사람입니다.

 

작중 행적에 대해 알려주는데

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막말도 잘하고

제가 보기엔 누구에게도 환영받지 못하는 캐릭터로 보였는데..

제가 그런 사람인건가 하고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ㅋㅋㅋ

 

근데 정말 이러나 저러나 죽는 상황에

원수가 눈앞에 있다고 가정하면

 

베스트는 너 죽고 나 살자

그게 안되면 너죽고 나죽자로 갈것 같긴 합니다.

 

결과 자체는 의아하지만 뭐 그래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고 다시 한번 내용을 떠올리며 진행 하다 보니

나름 재미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행하기 전에는 51남 할아버지가 나오려나.. 싶었는데

이건 뭐...ㅋㅋㅋ

하필 저 누나가 나오다니

많이 놀랍고 당황스러운 결과이긴 했습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가지고 온 테스트도 끝이 났는데

오징어 게임을 보신 슨새임들은 재미삼아 한번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안보신 슨새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접해보시고 드라마도 보시는걸 추천드려봅니다.

 

날이 진짜 하루아침에 여름에서 겨울을 왔다갔다 하는데

슨새임들 모두 감기 조심 하시고,

행복한 일 가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