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내 성격 스낵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1. 2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갑자기 엄~~~~청 추와져서 아침에 깜~~짝 놀랐습니다.

어떻게 하루 이틀 새 이렇게 기온이 내려가는지

한동안 봄날같았는데 다시 한겨울이 된 너낌이라

적응도 안되고, 너모 춥고 바람도 많이 부니 승질도 나고 일도 하기 싫고 그렇습니다.

 

물론 날씨가 좋으면 좋은대로 하기 싫은건 안비밀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 스낵(간식)으로 알아보는 내 성격은?'

 

아침부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이 흘러내리고 있어

짜증나서 파란색으로 주제를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망할

 

자 그럼 내 자산과 기분은 잠시 접어두고 테스트를 바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spti.snackpot.kr/?r=k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짜잔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테스트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테스트마다 결과도 결과지만

질문과 답변 자체가 다 다르고

주제에 맞게 한번쯤은 겪어본 상황이라 재밌는것 같아요.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과자가 하나 남았다.

친구랑 둘이먹는데 마지막남은거 양보할거냐? 가위바위보 할거냐?

 

이런식의 질문들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그냥 양보합니다. 식탐이 강한편은 아니에요.

근데 왜 살이찔까

 

 

오늘 결과도 참 저랑 비슷하게 잘 맞추는것 같아요!

 

귀찮은거 안해요, 효율적인게 좋고 노력은 최소화해요

진심 이거 너모 공감합니다.

저는 치우기 싫어서 안어질거든요.

그래서 귀가하자마자 탈의 후 샤워를 하고

저녁차리고 먹고 바로 치우고

이불밖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니 집이 항상 깨끗합니다...ㅋㅋㅋㅋ

제가 부지런해서가 절대 아니고 저는 치우기 너무싫고 귀찮아서

안어질러요 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제 성향과 공존할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해요.

나는 엄청 귀찮은데 질릴때까지 하다니...

어떻게 그럴 수 있지?

꽂히면 다 산다는데

사는 행위도 귀찮은데 어떻게 그럴 수 있지?

 

여튼 오늘도 대부분의 결과는 저를 오래 관찰해온 사람처럼 들어맞긴 했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가만보니 오징어라니..

숏다리라니!!!!!

 

뭐 틀린말은 아니라 화는 못내겠는데

기분이 썩 유쾌하진 않네요!! ㅠ_ㅠ

 

그럼 오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고 저는 이제

즘심식사를 하러 나가봐야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금요일 빡세게 월루 하시고 주말 편히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월요일에 무사히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