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킬링타임용] 스능, 스낵 능력 시험!

by 산키스트 2021. 2. 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루한 화요일 오전, 오늘은 업무가 조금 밀려있어 조금 늦게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또 열심히 목숨바쳐 일하지는 않을거 다들 아시잖아요?

 

전에 스낵유형 테스트 해보셨던거 기억 하시려나요?

그 테스트의 연장선이라 해야하나요..

부록이라고 해야하나요..

부록이란 말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것 같네요.

 

그리하여 조금 늦었지만 오늘 준비한 테스트는 무엇이냐 하니

스낵 능력 시험!!! 줄여서 스능 입니다.

 

저는 과자가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는 서타일이지만

장보러 마트를 가게 되면 꼭 담아오긴 해요.

 

입이 심심해서 군것질 하고 싶은데 과자가 없으면 상당히 불쾌하거든요...ㅋㅋ

사러 다녀오면 그 흥이 깨져서 오히려 더 안먹게 되긴 한데

여튼 그래서 뭔가 집에 먹을게 가득 있어야 안심이 되는 사람입니다..ㅋㅋ

 

그럼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낵팟 능력 시험 : 스낵 탐구 영역 (snackpot.kr)

 

스능

스낵팟 능력 시험 : 스낵 탐구 영역

exam.snackpot.kr

 

자 요기 들어가시게 되면 

정말 학창시절 시험보듯이 막 긴장되는 메인화면이 나와요.

 

선천적으로 시험이나 면접 이런걸 싫어하는 저는

보자마자 숨이 턱 막히는것 같은 기분이었지만

포스팅을 위해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배경 색도 그 딱 학교다닐때 시험지 색.. 우중충하고 칙칙한 회색 으으으으

 

시험 내용은 뭐 심리테스트나 그런건 아니에요.

그냥 너 간식거리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냐

너는 간식을 대할때 얼마나 전문적으로 대하고 있었냐

그러한 내용입니다..ㅋㅋㅋ

과자 이름 맞추기 뭐 그런거에요!

 

이게 별거 아닌데 다 내가 알고 있는 과자, 음료수, 아이스크림인데도 불구하고

시간제한을 걸어놓고 정말 애매~~하게 진짜 시험문제내듯이 적어놓으니까

긴장을 한건지 아는것도 틀리고 막 그래요...ㅋㅋㅋ

 

 

그리하여 저의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근무중에 풀다보니 15번 문항은 문제도 못읽고 자동 종료 되었는데

그걸 제외하더라도 처참한 점수가 나온걸 알 수 있습니다...ㅋㅋ

5등급이라니...5등급이라니!!!!

 

 

테스트가 끝나면 이렇게 채점도 해주시고,

정답표랑 해설도 있답니다...ㅋㅋㅋ

 

하면 할수록 정말 시험치는 기분이라 재밌으면서도 묘하게 기분이 나빴어요...ㅋㅋㅋㅋㅋ

직장동료들이 막 왔다갔다 하면 선생님들 감독하시는것 같이 느껴지고

간만에 긴장하고 집중을 했음에도 5등급이라니....

 

수능시즌이 다가오면 잠깐이라도 수능 다시 보고

인생 한번 다시 써볼까 라고 생각했던 제가 부끄러워지네요...

 

여튼 오늘의 테스트는 이렇게 마무리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즘심식사를 하러 가보도록 할게요!!

 

다음엔 더 재밌는 테스트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