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컬러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2. 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전에 정신이 너무 없어서 너무 늦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매출은 없는데 왜 나는 점점 더 바빠지는 것인가.

도대체 나는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 것인가...

 

뭐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너무 늦어져버린 오늘의 테스트를

언능 후딱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래서 오늘의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퍼스널 컬러 테스트!'

나를 나타내는 컬러는 어떤 색일까

저는 개인적으로 그레이색이었으면 좋겠네요.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재인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옛날 윈도 95,98 시절 감성 아니겠습니까.

 

잠깐 옛날얘기좀 하자면, 학교 마치고 집에와서 발가락으로 본체 전원버튼을 누르고

손발씻고, 물한잔 따라서 와도 로딩중이었다는 전설의 윈도 95..98...

그때 저는 초딩이었는데, 디스켓으로 하는 포켓몬스터 dos게임 막 이런거 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친구들은 디스켓이 뭔지도 모른다고 하던데

세월 참.. 하하하하

 

이번 테스트는 뭔가 질문과 답변들이 약간 타겟층이 없다고 느껴졌다 해야합니까..

어른들 상대로 하는것 같기도 하고, 애들 상대로 하는 테스트 같기도 하고

문항들이 애매해서 조금 신뢰도가 낮았다고 해야 할까요

반신반의 하면서 일단 테스트를 진행 해 보았습니다.

 

 

 

중간 중간 업무보랴, 뭐 하랴 이러다 보니 시간이 벌써..허허

어렵게 어렵게 완료 하여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ㅋㅋ

 

 

오늘도 AI가 나라는 사람을 분석한 결과에 대해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테스트를 진행할 때 마다 항상 하는 말이지만

저는 남한테 관심이 없어요!! 진짜 관심이 1도 없습니다.

내가 뭐 하는데 '일해라 절해라' 하면 진짜 상대방의 인중을 가운데손가락 세워서 찔러주고 싶어요.

내가 싫어하는 행동은 절대 남에게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찡찡거리는 것도 우는 것도 싫어해요..ㅋㅋ 남자가 되었든 여자가 되었든

심지어 드라마에서 우는장면이 나와도 보는걸 싫어합니다..

왜 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우는거 보면 굉장히 불편해요..

울어도 되는데 내 앞에서는 안 울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캑터스?! 캑터스는 무슨색이지 캑터스 색상과 바닐라 아이스 색상 여러분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오션딥스가 무슨색인지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 굉장히 칙칙한 색이었네요.

사실 이름만 놓고 보면 저는 다우니가 굉장히 탐납니다..만

저랑은 거리두기가 필요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섬유유연제는 역시 다우니지

 

여차저차 테스트 진행하는 도중에 업무 전화오고, 거래처 전화오고 하느라

진행하는데 2시간은 걸렸던 것 같습니다.

 

내일은 금요일이고 금요일은 일하면 안되는 병이 있는 저는

제대로 월급 좀도둑이 되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고!

내일은 더 신박하고 재미있는 테스트를 찾아서

일찍!! 일찍!!! 꼭 일찍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