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성향 테스트] 꼰대 성향 검사!!

by 산키스트 2021. 2. 3.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어김없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오전 업무가 매우 바빠 아직 즘심식사도 하러 못가고 있습니다.

 

임금님 귀는 당나귀귀 가 마려운 수요일 오후 입니다..

 

여튼 회사 일은 회사 일이고 나는 내 할 일인 테스트나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진행할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 꼰대 성향 검사 ' 라떼 이즈 홀스 (라떼는 말이야) 입니다.

 

옛날엔 꼰대라는 말이 그냥 어른들 기성세대드를 일컫는 말이었다면

요즘은 고지식하고, 옛날 사고방식에 갇혀있는 사람이란 의미로 많이들 쓰이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긍정적인 단어는 아니었지만 최근 그 의미가 급격하게 나빠지고 있어 안타깝습니다.

 

저 또한 말은 이렇게 하지만 나이를 먹으며 꼰대가 된 건지

요즘 친구들은 너무 아무데나 꼰대를 갖다붙여가며

기본적인 예의조차 지키지 않는 모습들을 종종 보아 왔기에 씁쓸 하네요..

 

이건 저희 회사에 있는 20대 중반 친구와의 실제 대화에서 느낀 이야기 입니다

 

뭐 이건 제 개인적인 이야기라 요기까지 하도록 하고

 

요즘 애들 눈에 나는 얼마나 꼰대인가?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lllkkdti.com/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너낀 점은

 

질문 문항이 굉장히 아리까리 하게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흡사 전문적인 심리테스트 문답지를 받은 너낌이랄까요?

야 이건 100% 낚을라고 낸거네 이런 문제들이 별로 없어요.

 

재미삼아 시작한 테스트였지만 오늘은 정말 진지하게 임하게 되었습니다.

'왜 이런 질문을 넣어놨지?' '당연한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 문항들이 나오며

이거 나 완전 진짜 꼰대 오브 꼰대라고 결과가 나올 것 같다고 불안해하며

마무리를 짓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문항이 좀 많아요 이거. 50문항입니다.

 

오랜 시간 진지하게 진행한 저는 이러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5렙 중에 2렙이라고 하네요.

레벨을 떠나서 종잡을 수 없는 조커 라는 이름도 마음에 들고

배경 색상도 마음에 들고

조커 캐릭터 그림도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

 

일단 세부 내용을 확인하기 전까진 다 마음에 듭니다. 아주 기분이 좋아요

 

 

역시 오늘도 저는 보고싶은것만 보기에 또 한번 놀라고 말았습니다.

나는 호불호가 강하고 왁자지껄한거 별로 안좋아하고

화는 잘 안내지만 내면 뒤집어 엎을정도로 내고

임기응변, 잔머리가 뛰어나 해본적 없는 업무도 곧잘 해내고

전공과 전혀 다른 현재 업종에서도 전공자들을 제치고 살아남아있습니다...

 

그것보다 가장 아래 솔루션과 대처법이 진짜 너무도 저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저는 회사생활 혼자한다는 생각도 가끔 하고, 남들이 저를 배려하고 있다는 사실도

생각지도 못하고 살았거든요.

정말 나밖에 모르고 살았구나 싶었습니다.

배고프면 예민하기도 하고...

 

재미삼아 본 테스트였지만 정말 인생의 교훈이라할까요, 제가 앞으로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말을 해준 것 같아 뭔가 너낌이 묘 했습니다.

 

그 아래 대처법 또한 너무 맞는말만 해둬서 참...ㅋㅋㅋ 반박할 수가 없습니다.

저는 기분이 나빠도 오래가지 않아요. 엄청 오래가는게 다음날 자고 일어나면 다 까먹습니다.

실제로 저는 여자친구나 가족들 친구들이 한번씩 무슨일 있냐고 물어보면

"난 어차피 내일되면 괜찮아지니까, 크게 신경안써도 된다" 라고 얘기를 하거든요.

 

이게 이게 AI들이 진짜 얼마나 발전을 한건지

테스트를 하면 할수록 정말 신기하기 짝이 없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제가 보고싶은것만 보고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하고 있는겁니다.

 

오전 업무를 대충 마무리 하고 테스트도 진행하고 하다 보니

벌써 시간이 1시 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저는 더이상 배가고파서 못견디겠으니, 이만 즘심식사를 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를 찾아서 돌아오도록 할터이니 

슨생님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오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