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심리 테스트] 재미로만 보는 바람끼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2. 5.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어제는 이래저래 바쁘다는 핑계로 업로드가 많이 늦었었지요.

자기 전에 자아성찰과 반성의 시간을 가지며

'오늘은 꼭 일찍 업로드를 하고 말테야' 라며

다짐하고 잠들었더니 늦잠을 잤습니다.

 

네, 지각했습니다..

 

여튼 어제도 예고했듯이 금요일은 일하면 죽는병에 걸린 저는

오자마자 테스트부터 진행하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테스트는 무엇이냐

정말 재미로만 보는 바람끼 테스트 입니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건데 진지하게 받아들이시면 절대 안됩니다!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wind/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그림이지만 벌써부터 혈압이 상승하네요.

 

 

다른건 몰라도 예? 바람은 절대 안된다. 그건 인간이 해선 안될짓이다!

라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인데

뭐 재미로 보는 테스트라고 하니 헝미진진하게 일단 진행해 보긴 하였습니다.

 

이번 테스트도 지난번 컬러 테스트랑 같은회사 제작이라 그런지

문항들이 애매해요.

'나는 이런 성향이지만, 이거 선택하면 분명 결과가 안좋을거같은데?'

뭐 이런 추측이 가능한 문항이 별로 없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제 성향과 비슷한 답변이 없을 때도 있었습니다.

 

 

잠이 덜깨서 그런가 무슨상황인지 이해가 잘 안되서

첫 문항인데도 뚫어져라 한참 쳐다봤습니다...ㅋㅋㅋ

 

약속을 잡고 친구를 만났는데 기분이 안좋아 보이면

혼자 다른가게가서 밥먹으면서 관찰하다가 나아진것 같으면 돌아온다 뭐 이런뜻인가?

처음엔 이렇게 이해하고 뭐 이런 질문이 다 있냐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ㅠㅠ

 

뭐 그래도 최대한 비슷한 문항들로 선택해가며 테스트를 완료 하였습니다.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ㅋㅋ

 

애인있을땐 눈 안돌리는 애인한정st

 

제목만 보고는 그렇지 나는 일편단심이지. 어떻게 한눈을 파냐

라고 당당했었는데

내용을 보면서 점점 '어..어? 나 나쁜사람인가?'

저 스스로를 의심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러면 안된다고!! 그러지말라고!!! ㅠㅠ

제가 정말 싫어하는 타입인데 제가 그렇게 나오니까

신뢰도가 확 내려가면서, 퇴근하고 싶어집니다.

 

물론 테스트는 핑계고 어차피 집에 가고싶은건 항상 그렇지 않겠습니까.

 

여튼 제목은 일편단심 서타일이지만

내용은 이상하게 주변을 호시탐탐 노리는 사람같이 나와서 속상합니다..ㅠㅠ

 

 

그래서 오늘 테스트의 결과는 재미로만 보는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나 지인들과 함께하고 결과로 싸우거나 틀어지는일이 없길 바라면서

 

다음엔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를 찾아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