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다이어트 유형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10.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와 벌써 수요일이 찾아오고야 말았습니다.

어째 하루 하루는 드럽게 늦게 가는데

일주일은 그래도 금방 금방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월요일 아침이라 서터레서 받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수요일이라니.. 감개무량 합니다.

비밀인데 오늘이 수요일이니 엊그제는 월요일이 맞습니다. 슨새임들

 

지루지루한 월 화요일을 지나 드디어 한주의 절반 수요일까지 

무사히 도착한 기념으로 가져온 오늘의 테스트는

이름하야

' 다요트 유형 테스트' 

나랑 맞는 다이어트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그런 테스트 인 것 같습니다.

물론 이거도 다이어트 업체나 그런데서 홍보용으로 만든게 아닐까 하는

합리적인 의심을 하면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급격하게 찌고 급격하게 빠지는 서타일이었어서

들쭉 날쭉 하면서도 일정 체중을 유지 하였지만

30대가 된 후 급격하게 찐 뒤로 내려가질 않아

몇년째 말만 다이어트를 외치고 있는 상황입니다...ㅋㅋ

 

danoshop.net/diet-type-test/?utm_campaign=owned_media&utm_source=kakao_mydano&utm_medium=button&utm_content=diet_mbti_2021&utm_term=210308_07

 

다노 - 다이어트 유형 테스트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나의 유형을 먼저 아는 게 필수! 나와 맞는 다이어트 방법도 찾고 케미 넘치는 친구도 찾아보세요!

danoshop.net

슨새임들도 요 링크를 누르고 함께 가 보도록 하시죠!

 

1번 문항부터 저는 해당사항이 없었습니다.

 

 

저는 바로 해먹을 수 있는 햄이나 소시지, 간편식품들 위주로 많이 구매해 두었습니다.

그걸 제외한다면 빈 공간이 가장 많겠네요...

슬픕니다.

제 냉장고엔 거의 마실것 위주로 있습니다.

제가 우유를 많이 좋아해서 우유,두유,기타등등, 유제품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진행하다 보니 또 제 심기를 건드리는 문항이 나타나여

이렇게 가져 와 보았습니다.

아니 왜 국 담는 곳에 싱싱한 채소를 채워드시는 겁니까 예?

 

저는 국물을 좋아해서

국물부터 뜬단 말입니다. ㅠ_ㅠ

 

싱싱한 채소도 좋지만 저렇겐 먹지 않아요.

실제로 저렇데 드시는분을 본 적도 없어요 ㅠㅠ

 

진행을 하는 동안 너무 극단적으로

다이어트 자극을 주려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 문항은 13개로 아기자기한 그림도 함께 보면서 진행하다보니

약 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멋쟁이 토마토라고 합니다.

아직 즘심시간 전이고, 토마토를 좋아하는 저는

보자마자 토마토 먹고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다이어트는 무슨.. 저는 안되나봅니다.

 

 

설명은 그래도 저랑 어느정도 맞는 것 같습니다.

원푸드니 연예인 다이어트니 이런걸 보면

'왜 저렇게까지 하는거지?'

이런 생각을 했거든요.

 

그리고 힘들면 빠르게 포기하기도 합니다...ㅋㅋㅋ

'날이 이리 추운데(더운데) 운동은 무슨 운동이야'

'내일하자 일단 먹자'

반성합니다...ㅋㅋ

 

 

저와 케미가 잘 맞는 친구는 닭가슴살 친구네여.

그것도 핵인싸라고 합니다.

하기사 요즘 닭가슴살이 핫하지.

하지만 저는 닭고기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기에

닭다리 친구든 날개 친구든 누가 되어도 환영합니다. 헤헤

 

그리고 제 레벨도 진단 해 주는데요..

예상한 대로 저는 다이어트 레벨이 1레벨이었습니다.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다이어트하곤 거리가 먼 것 같아요.

저는 세상에서 자는거랑 먹는게 가장 좋아요.

사실 지금 회사서 앉아 버티고 있는 이유도

퇴근하고 맛있는거 사먹고, 주말에 맛있는거 사먹을라고

버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 경험상

최고의 다이어트는 입대였습니다.

 

식단 잘 갖춰져 나오지, 강제로 움직이게하지

하루종일 긴장하게 하지

아주 그냥 3개월만에 한 10kg은 빼서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여튼 저는 다이어트 유형 테스트를 하다 배가 너무 고파져서

편의점가서 간식 하나 까먹고 즘심시간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남은 수요일 오후 평온하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