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학교 MBTI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11.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기나긴 한 주도 거의 다 지나가고 몽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월요일이 찾아오고부터 일하기 싫다고, 회사가기 싫다고 징징징징 거리다보니

어느새 또 주말이 다가오고 있으니 정말 살맛 납니다.

 

그래서 오늘 가져온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 학교 BMTI 테스트 ' 

니가 학생이라면 교실에서 어떤 모습으로 있을것 같으냐?

이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과거로의 추억여행이 되지 않을까 저는 내심 기대해 봅니다.

 

 

메인화면에 나오는 교실 풍경인데요.

제가 다니던 교실과는 완전 너무도 달라진 모습에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일단 책상 의자도 너무 고급지고.. 교실자체도 너무 쾌적해 보입니다.

그리고 왜 창문에 흰색 나풀나풀거리는 그 커튼이 없는거죠?

창문 열어두고 바람부는 날이면 창 밖 내다보려다 흰색 유령이 되어버리는 그 커튼이 없다니.

교실 한쪽 구석에 나무로 된 티비장 속 대형 스탠드 티비도 없네요..

 

flash.inco.ai/

 

교실 MBTI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교실 MBTI 성향을 테스트 해보세요.

flash.inco.ai

흠 여튼 링크를 클릭하시고 같이 한번 떠나보도록 하시죠!

 

시작하기를 누르면 성별과 출생연도를 적으라는걸로 보아

성별에 따라, 나이에 따라 다른 테스트 내용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제 출생연도를 입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인강이니 이러한 내용들이 막 나오더라구요.

 

제가 학교 다닐때 인강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일단 저는 안했었거든요..ㅋㅋㅋ

 

학교다닐때 컴퓨터로는 게임밖에 안했던것 같습니다..부끄럽네여

 

약 12개의 문항들인데 정말 옛날 학교다닐때 추억이 떠오를법한 그런 내용들이 있어

하는 내내 옛생각을 떠올리며 진행해 보았습니다.ㅎㅎ

시간은 약 2분남짓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다 내가 아는 내용이고 한번쯤 겪어봤을법한 상황들이라

사실 학교는 매일 가는거니 안겪어본게 이상하다고 생각이 드네요.ㅋㅋ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자잔 저는 나무늘보입니다.

첫줄에서 딱 제 성격이 정확하게 드러납니다.

실제로 저는 학교다닐때 지각을 하더라도 뛰지 않았습니다.

 

'늦었네? 5분늦나 10분늦나 늦은거고 덜 혼나지도 않을건데 뭐'

하면서 너것하게 걸어갔습니다.

 

부처님같은 성격은 아니에요. 저 성격은 급해요. 행동이 여유로운거지 하하하

 

즘심시간에 맨날 쓰러져 자기 바빠서 그거 선택했더니 혼자있는 시간을 즐긴다고 나온것 같네요.

학교다닐땐 혼자다니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무리지어 행동했습니다.

그리고 다같이 드러누워 잤었습니다. 사물함 위에 책상위에 돗자리펴고 눕기도 하고.

 

그리고 저를 보완해 줄 친구는 미대지망생 친구라고 나오네요.

 

실제로 고등학교때 친구 중에 한명이 만화가가 꿈이었고

미대를 진학했습니다.

 

그 친구랑 함께하면 편안하긴 했어요.

뭔가 나쁜짓을 해도 안걸릴것 같은 믿음도 생기고

 

조용조용한 친구였는데 어쩌다 친해졌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우리 개망나니 클럽에 가끔 합류해서 월담도 하고 그랬던 친구입니다.

 

만화가가 꿈이라고 그랬는데 어딘가에서 잘 살고 있을거라 믿으마 ㅠ_ㅠ

 

여튼 오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화장실이 급해서 얼른 마무리 짓고 화장실로 달려가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이제 한 주도 다 갔습니다. 내일만 버티믄 또 주말 아니겠습니까.

날씨도 따땃하이 기분이 이유없이 좋습니다.

슨새임들도 좋은일 가득한 몽요일 오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엔 더 신박하고 재밌는 테스트 찾아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