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인공지능 AI 첫인상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12.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오늘은 아 기다리고 아기 다리던 그묘일 되겠습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드디어!!! 이제 오늘만 버티믄 주말 아니겠습니까

비공식적으로 금요일은 일 안하는날이라고 정해놓은 저는

기분 좋은 기념으로 오자마자 테스트를 찾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해볼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 3초컷 인공지능 AI 첫인상 테서터! '

 

한때 음층 유행했던 첫인상 테서터 되겠습니다.

 

이번 테서터는 아주 간단합니다.

질문?답변? 없습니다.

준비물은 단 하나

정면을 바라보는 내 셀카가 필요합니다.

 

아는 분들은 아실거고 모르는분들은 이게 머선말인지 모르시겠죠?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3seconds.netlify.app/

 

3초연구소 -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인스타 속 핫한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다른 사람이 본 내 첫인상은 어떨까? | 당신의첫인상느낌은?, 그룹 내 포지션, 내 word cloud

3seconds.netlify.app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어요.

일단 셀카부터 준비하십셔!!

 

 

 

이미 82만명 정도가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사람들은 이미 다 알거라고 말씀드린겁니다.

 

 

조기 누르셔서 셀카 파일 첨부하시면 순식간에 분석 완료입니다.

어떻습니까? 참 쉽죠?

 

테스트에 사용된 사진은 저장이 안된다고는 하나

저는 최대한 흐릿한 사진으로 사용했었습니다..ㅋㅋㅋㅋ

 

제 셀카는 공개하기 부끄러우니

일단 다른 사진으로 결과를 공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첫번째 자아 입니다.

모솔이 확실한 꽃미모 소유자라고 합니다.

심지어 연애상담 담당이라고 합니다.

 

어때요 이쁘쥬?

 

모솔이 확실한..

모솔이 확실한...

부들부들

 

 

제 첫번째 자아는 0.38%에 속하는 희귀한 유형인것 같습니다.

꽃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함께 있으면 훈훈함을 느끼게 하는 넝력도 있답니다.

아이린 님 죄송합니다..ㅠㅠ

 

이대로 끝내면 아쉬우니

2번째 자아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잔, 네 저는 듬직한 해맑은 사람 이네요.

술무새라니.. 전 알쓰라구여.

 

 

 

0.20% 라고 하네요. 뭐시 하는것마다 다 희귀한것 같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결과가 다양하기에 0.20% 0.38% 이렇게 나오는지 궁금해 지네요.

이나은님 죄송합니다..

 

당당하게 제 사진으로 테스트를 하고

결과를 공유하고 싶지만

부끄럽기도 하고, 슨새임들의 시력보호를 위해서라도

일단은 참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으띃습니까 슨새임들

슨새임들께서도 셀카 지참하시고 함께 동참해 보시는건 어떻겠습니까

기분좋은 그묘일이니까여

 

오늘 가져와 본 테스트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엔 더 재밌고 신박한 테서터를 찾아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쓴새임들 불금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