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랑] 애드고시 합격!!! 애드센스 광고 게재!

by 산키스트 2021. 2.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주말 내내 일하기 싫고, 집에 있었지만 집에 가고 싶었던 산키스틉니다.

 

요번 주말은 진짜 마음을 비우고 아무것도 안하고 널부러져 있어야겠다는

계획을 충실히 이행하고 왔습니다.

 

제가 이렇게 계획적이고,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인줄 몰랐습니다.

하긴 어릴때 방학계획표 짤때도 24시간 중에 밤잠 낮잠 포함 15시간은 잘거라고 짰었습니다.

 

토,일요일에 올릴 글은 금요일에 예약발행 해 두고

서터레서 받는 코인,주식 창은 치다도 안보고 생각조차 안하고

푹~~~ 쉬다 왔습니다.

 

진짜 하루 죙일 넷플릭스보면서, 금요일은 치킨, 토요일은 피자, 일요일은 라면

1일 1식으로 삶을 연명하고, 미뤄뒀던 빨래, 청소들을 하며

알차게 보내다 왔지 말입니다.

 

 

아 그게 아니라 오늘 할 얘기는 그래 맞아

그리하여 주말동안 우리 슨새임들께서 제게 달아주신 댓글들을

출근하자마자 답변도 하고 안부도 묻고, 피드도 구경하고 그러고 있는데

 

제 글 창이 뭔가 이상한겁니다.

 

 

원래 제 글 제일 아래엔 이렇게 저 로고만 떠있었는데

 

갑자기

 

 

이런게 있지 뭡니까?

누나가 직접 뭘 알려준다는데 궁금하긴 하네여.

 

오호.. 이건 꿈인가 뭐지 하면서 메일함을 들어가보았는데

 

 

이게 무려 새벽 3시에!!! 와있더라구요. 오늘 새벽 3시에!

 

첫번째 신청은 아무거도 모르고, 유머글밖에 없을때 했었다가

가치있는 글이 없다 라는 멘트에 상처받고,

바로 두번째 신청을 하고, 그 뒤에는 일상 글도 올리고, 심테 글도 마이 올리고 유머 글은 줄였었습니다.

유머 글은 아무래도 거의 퍼온글인데다가, 글은 없고 거의 사진 위주라

반응도 좋고, 재미도 있었지만 잠시 쉬어가기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2주가 딱 지나니 2번째 신청도 바로 광탈, 그게 금요일이었습니다.

저는 금요일마다 신청을 했었는데, 무한 검토는 아니고 2주 딱 지나면 바로 결과는 왔어요.

 

그래서 바로 금요일에 3차 신청을 했는데, 오늘 새벽 3시에 승인이 나 있습니다.

2주 뒤에 또 신청할 생각이었는데, 약 2일만에 결과가 왔습니다.

 

그래서 기쁜 마음에 메일을 열고 안을 들여다 보는데

 

이러한 내용들이 있네요.

저는 자세히 알아보기 버튼을 굉장히 싫어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가 무서워요..

 

저거 알아보기 눌러도 어차피 이해못할거 알기때문에 누르고싶진 않지만,

수익과 관련된 내용이라 어쩔 수 없이 눌러 보았습니다.

 

네, 역시 눌러봐도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일단은 뭐 자동광고를 띄워놔서 그런지 글을 누르면 광고가 나오긴 하네여

 

 

 

근데 또 메인화면에서는 저렇게 로고만 뜨기도 하네용.

 

아직 왕초보에서 벗어나지 못한 저는 뭐가 뭔지도 모르고

애드센스에 대해서 다시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가 봅니다.

 

 

 

신기해서 여기 저기 눌라보다보니

이런거도 있네요.

 

광고는 나가고 있지만, 누구도 본 적이 없고, 클릭조차 한 적이 없네요.

 

슨새임들 도와주세요.

 

저도 열심히 광고 보고 클릭도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슨새임들

 

오늘의 결론은

애드센스 승인되도 아무도 안보면 아무 의미가 없다.

 

그래도 승인 메일로 인해 힘든 월요일 기분좋게 출발할 수 있었고,

더 재밌는 이야기를 들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