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알다가도 모르는게 인생.. 아니 주식시장이지 2탄(feat.이아이디)

by 산키스트 2021. 2.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네 오늘도 월루 제대로 하고 있는 산키스틉니다.

아직도 여전히 기분이 좋지 않고 퇴근시간은 멀었고

집에 가고싶고, 윗지방은 현재 눈이 많이 와서 대설이니 뭐니 하면서

눈이 펑 펑 펑 펑 내리던데

여기는 그냥 춥기만 춥고, 화창하니

더 기분이 좋지 않네요.

 

나도 눈 좋아하는데.. 눈 보고 싶은데..

 

뭐 각설하고 오늘 할 이야기는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전에 제가 인증했던 소액 보유 종목의 수익율 인증 2탄이 되겠습니다.

 

 

짜잔

보이십니까? 슨새임들?

살다살다 202% 수익율이라니.....

이거이 머선 129

 

저는 만원치 사면 뭔가 운이 좋나봅니다.

진짜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여기다 제 인생 모든걸 걸었을텐데 말입니다.

 

자주 소통하시는 슨새임들은 다 아시겠지만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터이니, 또 수량과 금액은 가렸습니다.

어때여 저렇게 보니까 아주 심장이 쿵쾅쿵쾅

안주머니에 있는 사직서 집어 던지고 뛰쳐나가고 싶어지지 않습니까?

 

쫘잔

이제 원본을 공개 하겠습니다.

어떻습니까 작고 소중한 내 2만원

 

10,044원치 샀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지금 30,348원으로 올라있습니다.

자그마치 20,304원을 벌었습니다!!! 예?

이게 이게 이게 이게 바로 창조경제 아니겠습니까 예

오늘 저녁은 치킨을 먹어야겠습니다

 

물론 엄청난 호재 기사가 나긴 했지만서도

아무리 봐도 이렇게 오를 종목이 아니라고 저는 보여지는데요..

재무나 뭐 기업 실적 등등 괜찮았다면

제가 첫 기사가 뜨고 추가 매수를 했을텐데

그렇게 보이는 종목은 아니었거든요.

현재 포스팅을 작성 하고 있는 이 시점에도 약 20%정도가 내려갔네요.

들쭉 날쭉 정말 알 수 없는 종목인것 같긴 한데

이렇게 치솟고 있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그나저나 제 셀트리온 헬스케어는 언제쯤 오를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시 퍼렇게 흘러 내리고 계시네요.

14만원선은 깨지면 안된다고 그리 기도했건만

14만원도 뚫고 내려가 버렸습니다.

 

"내는 이제 모르겠다, 가라 그래 가라"

"내는 이제 더 이상 할말이 없대이ㅠㅠ"

 

요번달까지만 보고 반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가슴은 아프지만 손절하고

다른 새로운 종목을 찾아 떠나도록 해야겠습니다.

 

3시부터 글 쓰기 시작했고 중간 중간 업무보면서

이렇게 놀아도 아직 5시도 안되었다니

너무 소름끼치는 사실에 또 한번 놀라며

저는 물러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