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돈 욕심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3. 15.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오고야 말았습니다...

그렇게 밀어내고 밀어내었지만 결국 월요일은 저를 찾아오고 말았습니다.

시간도 안가고, 배도 고프고, 그런의미에서 

오늘도 테스트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이번에 가져온 테스트는 무엇이냐

이름하야

' 돈 욕심 테스트 '

세상에 돈 싫어하는 사람 없다고,

과연 나는 얼마만큼의 돈욕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메인에 계신 이 누님을 한번 보시죠...

동전밖에 안보이지만, 너무 행복해 보이지 않습니까.

요즘 부쩍 일하기 싫어서 돈많은 백수들이 그렇게 부러울수가 없습니다..흑흑

 

toppingtube.com/mbti/money3

 

💲돈욕심 테스트: MBTI로 알아 보는 내 소비습관

내 돈욕심 순위는 몇 위??

toppingtube.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함께 알아보러 가시죠!

 

문항은 총 12개 이구요.

생각보다 돈과 관련된 얘기들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첫질문이 어릴때 세뱃돈 받은걸로 어떻게 썼냐

였는데

 

저는 세뱃돈을 받으면 보통 안 쓰고 차곡차곡 모아뒀다가

제가 사고싶었던 게 생기면 그때 구매를 하거나 했었는데

 

사실 갖고싶었던게 뭐 있는지 기억도 안나고..

친척도 별로 없는데다 어린시절이니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ㅋㅋ

초등학교 저학년때 레고 샀던건 기억납니다..ㅋㅋㅋ

 

저는 결과 산출까지 한 3분 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질문들이 간단하니까 술술 잘 넘어갑니다.ㅎㅎ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도치, 투자자입니다.

돈욕심 순위는 10위라고 합니다!

몇위까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상위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ㅋㅋ

 

 

 

 

저는 아이디어 뱅크라고 합니다. ㅋㅋㅋ

음 어느정도 맞는 말 인것 같습니다.

 

검소한편도 맞는 것 같아요. 저는 보통 배달음식 외에는 지출이 거의 없는편이고,

돈이 된다고 한들 불법적인 일에는 손을 대지 않습니다..ㅎㅎ

 

저평가주에 투자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하는데

난 왜 셀트리온에 손을 댄 건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ㅠㅠ

 

저와 같은 유형은 4.3%가 존재하고

 

 

투머치 토커 코끼리님과는 상극이라고 합니다...

 

수줍은 팬더님을 기다리며 이번 테스트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이다보니 다소 정신도 없고, 밀린 업무도 많지만

그래도 날이 많이 풀려서 하늘도 화창하고

따듯하고 그런걸로 위안을 삼으며 열심히 이번주도 버텨 보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 글을 적다보니 벌써 즘심시간이 다가왔네요.

슨새임들 즘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남은 오후도 행복하고 별 일 없이 지나가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