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명대사 테스트! 당신을 표현하는 명대사는?

by 산키스트 2021. 4. 13.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어제는 비가 그렇게 퍼붓더니

오늘은 또 기온이 여름처럼 솟구치는 그런 화요일 되겠습니다.

 

어제 밤 12시 넘을때까지 비가 엄청 퍼부어서 빗소리 들으며

기분 좋게 잠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아주 그냥 푹푹 찝니다. 더워 죽겄어요.

 

요즘 퇴근하면 예전에 재밌게 봤던 드라마들도 다시 보고

영화도 보고 그러면서 저녁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어제는 오래전에 봤던 별에서 온 그대를 보았는데

다시 봐도 재밌고, 참 주옥같은 명대사들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예를들면

모든 일엔 다 이유가 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떠나는데도 이유가 있을거고
주변 사람들이 네 편을 안들어준다고 원망하기전에
넌 왜 그 사람들을 네 편으로 만들지 못했는지 생각해보라구

이런 대사들이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바로

 

명대사 테스트!

내 인생의 명대사! 나를 표현하는 명대사!

는 어떤것일까 알아보는 테스트 되겠습니다.

 

근데 명대사도 명대사 이지만

역시.. 멋짐의 완성은 얼..

아닙니다..

 

어제 밤에 ocn에 영화 아저씨를 방영하던데

그거보면서 또 한번 느꼈습니다.

 

멋짐의 완성은 얼...

 

poomang.com/dream_wing?from_detail=True

 

명대사 테스트_내 인생의 명대사는?

자소서에 비빌 명대사 찾니?

poomang.com

이리 태어난걸 이제와서 뭐 어쩌겄습니까

우린 말이라도 이쁘게 멋있게 해보자구여

일단 여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함께 명대사를 찾으러 가 보도록 하시죠.

 

총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고,

질문 자체는 의도를 알 수 없는 애매한 질문들이 많았습니다

.질문자체는 명확하고 깔끔하고 답변또한 그렇게 준비되어 있는데

 

이 질문을 통해 알고자 하는게 무엇일까? 라는 궁금증이 생길 정도로

연관성이 없는 질문들로 이루어 져 있었습니다.

 

그래도 뭐 어려운 질문들은 아니기에

자연스레 흘러 흘러 가다보니 약 3분정도 소요하여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짠 저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의 밥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는 집중해서 본 건 아니고 Tv에서 해주는거 중간중간 봐가지고

어떤 내용인지는 알지만, 정확히 와닿거나 그러진 않습니다.ㅋㅋ 뭘 말하고자 하는걸까요

 

오오 나한테 어울리는 명대사는 저거고

나는 이런사람이다 라는걸 알려주는 거였군요.

 

설명은 꼼꼼하게 일 하는것부터, 책임감이나 주위 사람들 챙기는거 등등

전반적으로 맞는 편인것 같습니다.

근데 말 그대로 관심있는 사람들이나 챙기지

아닌 사람들한텐 하등 관심이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저는 우리 회사사람들이나 회사 자체에 별 관심이 없어요.

망하든 말든

아니 걔네도 어차피 나한테 관심이 없어요.

 

의견을 강하게 내세우면서 싸우는것보다

차라리 들어주고 따르는게 속편하다고 생각하긴 합니다만

그것도 제가 인정한 사람들 내에서나 그런거지

나랑 가깝지 않은 사람들이 제게 피해를 준다면

저는 기꺼이 맞서 싸웁니다. 

 

끝으로 자격증과 자소서 문장이라고 나와있는데

 

자격증은 저 자격증을 준비하라는 건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자소서 문장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장미칼같은 인재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와 만나면 좋은 캐릭터는 비포선라이즈의 셀린이고 상극은 리사네요...ㅋㅋ

 

리사는 아는데 셀린은 모릅니다.

 

아니 명대라사 그런지 왜 죄다 멜로만 나오나 모르겠습니다.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도 그렇고 비포 선라이즈도 그렇고

유명한 영화인건 알지만

저는 멜로는 안봐요.

차라리 공포영화가 더 재밌단 말이에요.

돈과 시간을 쓰면서까지 억지로 울고 싶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심슨볼때 리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저는 그냥 심슨이 제일 나았습니다 ㅋㅋㅋㅋ

 

여튼 오늘 테서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업무가 좀 밀려 있는 관계로

저는 다시 도망을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남은 화요일 오후도 화이팅 하시고, 

일교차가 크니까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