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테스트] 망령의집 유령 MBTI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2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슨새임들

오래간만에 찾아뵙겠습니다.

그간 건강히들 잘 지내셨습니까.

저는 주말동안 즐겁게 여행도 다녀오고

행복했지만

출근하자마자 한바탕 해서 또 상당히 기분이 좋지 않네여.

 

그러니까 저는 또 테스트를 하면서 심신을 진정시켜야겠습니다.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망령의 집 유령 MBTI 테스트

 

입니다. 으스스 하지요?

어릴때 보던 그 아기유령 캐스퍼 같은 만화처럼

내가 나중에 유령이 된다면 어떤 유형의 유령이 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 되겠습니다!

 

 

ghostsayho.netlify.app/#.YHVGFz_v_cA.twitter

 

망령의 집 - 유령MBTI

탈출게임으로 나의 유령타입을 알아보자.

ghostsayho.netlify.app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따라와보시져 헤헤

 

뭔가 시작부터 멘트들이 무시무시 합니다.

 

이런식으로 진행되는데

공포영화,귀신 이런거 막 무서워하시면

조금 무서울수도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중간쯤 진행하다보면 이런 내용도 나오는데

저는 둘 다 해당이 안됩니다.

도망갈 것 같아요.

너무 무섭습니다.....

튀든지 숨든지...ㅠㅠ

 

 

아니 이것도 그렇잖습니까 선생님들

문틈이 있으면

그리 먼저 훔쳐봐야 정상 아닙니까.

남의집에 무단침입한것도 모자라서

대놓고 광고를 하고 다닐 생각인가..

저는 은폐엄폐를 하며 숨어다닐겁니다.ㅠㅠ

 

 

이게 마지막 질문인데....

아주 신박하지 않습니까

스토리가 여기서 탈출해야 한다고

나가는 문까지 선택한 상황에

이런 질문을 던집니다.

 

저건 제가 저기 마우스를 올려둔게 아니고

원래 안나가겠어가 활성화 되어있는겁니다!!

 

 

저는 너무 무서워서 비활성화 되어있지만

나가는걸 선택했습니다.

그랬더니 자유로운 유령이되었다고 축하한답니다..ㅋㅋㅋ

 

감수성이 풍부하고 동정심도 많지요. 그렇다네요.

그래도 내 앞가림은 잘 한다니 다행입니다.

 

혼자 있는거도 좋아하고 어울리는것도 좋아한답니다.

네 저는 둘 다 잘해요. 근데 혼자 있는걸 더 좋아하긴 합니다. ㅋㅋ

나가면 또 나간대로 잘 놀아요.

 

오 살금살금 움직입니다. 그쵸?

제가 계속 몰래몰래 다녀야한다 그랬잖아요!!

 

끝으로 저랑 잘 맞는 유령과 맞지 않는 유령도 알려주네요!

연예인 유령 따라다니면 재밌을것 같아서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ㅋㅋ

근데 진짜 저는 마이웨이 유령은 저렇게 글만봐도 끔찍합니다.

제가 가장 싫어하는말인

 

"나는 원래 그래"

"내 마음대로 할거야"

 

껌찍 합니다. 윽

 

너무 몰입해서 진행을 한건지

아직도 여운이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아까 안나가겠어를 선택하면 어찌되는지 궁금해서

다시 한번 진행 후 안나가겠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까는 자유로운 유령이 되었다고 축하한다더니

이번엔 대단하답니다. 저는 사실 이 집에 사는 유령이었던 것입니다.ㅋㅋ

근데 결과는 똑같이 나왔습니다.

 

이런 팝업 이벤트로 소소한 재미를 더 한 그런 테스트였네요!

 

오늘의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또 이직자리를 알아보러 떠나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남은 오후도 화이팅 하시고, 즘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저와는 다르게 행복한 직장생활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