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대국민 직장인 멘탈 성향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15.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오늘은 드디어 주말권에 근접한 몽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와 진짜 이번주는 너무도 길었던 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에 너무 신나게 놀았던 여파가 커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월요일부터 하루하루는 정신없이 지나갔는데

아직 몽요일이라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렇게라도 와준게 어딥니까

언제쯤 저는 시간과 요일에 쫓기지 않고 사는 날이 올까요.

 

달력이나 시계를 볼 때마다 제 멘탈이 바스라지는것 같은 기분이 들어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대국민 직장인 멘탈 성향 테스트

나는 직장에서 어떤 멘탈 성향일지를 알아보는 테스트 되겠습니다!!!

 

 

www.hit-it.co.kr/collection/mentaldresser/#mentaltest

 

Mental Dresser | 행복할랩 by 히릿!

간단한 참여로 에어드레서를 손 안에 넣을 수 있는 기회! 참여 기간 2021. 04. 13(화) ~ 05. 07(금) 참여 방법 Step 1. 직장인 멘탈 성향 테스트 결과 캡쳐! Step 2. 히릿 행복할랩 인스타그램 계정(@hitit.offic

www.hit-it.co.kr

요 링크를 클릭하고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시죠!!

 

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요즘 멘탈이 굉장히 많이 부서져 있는 상태라

매우 연약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를 들면 연두부같은 흑흑..

 

문항은 총 13개이며

첫 질문은 직장생활한지 몇년 되었냐 로 시작합니다.

 

생각 않고살았는데 클릭 하려고 계산해보니 엄청 오래 되었네요.

마냥 앤줄 알았는데 나이도 그만큼 먹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시작합니다...ㅠㅠ

 

진행하다 보면 중간에 아젠다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저는 무슨말인지 몰라서 검색해보고 왔습니다...ㅋㅋㅋㅋ

부끄럽습니다.

 

직장생활 하다 보면 한번씩은 겪어볼만한 예시들로 해서 진행되는데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2가지 뿐이라 조금 아쉬운면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우리 재미삼아 하는거니깐 그냥 그냥 해 보도록 해요!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적당선의 거리두기, 고독한 솔플러라고 합니다!ㅋㅋㅋ

 

아 이거 결과를 캡처하다 보니 알게 된 사실인데

테스트가 왜 팝업형식으로 되는지 알았습니다....

팝업으로 떠있는 부분을 벗어나서 클릭을 하게 되면

뒷면엔 광고가 가득 하네요.. 이런ㅋㅋㅋㅋ

테스트 결과창이 사라져서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야하나..

어떻게 돌아가야하나 한참을 찾았습니다. ㅠ_ㅠ

 

 

 

근데 결과 설명을 보다보니 이게 은근히 잘 맞는것 같습니다.

 

저는 관심 집중되는거 안좋아하고, 속얘기 절대 안합니다. 듣는것도 별로 안좋아해요.

내가 뭐 어떻게 해줄 수 있는게 없고, 해주고 싶지도 않아요 사실...

가까운 사이면 몰라도 직장에서는 제 얘기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시키는 일도 매우 완벽하게 처리 합니다. 꼼꼼하게 ㅋㅋㅋ

대신 진짜 명확하게 줘야합니다.

왜냐면 나는 시키면 시키는것만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월급 마이 주면 안줘도 알아서 찾아서 하겠지만

회사도 연봉협상때 올릴생각보다 내릴생각만 하니까

받는 만큼만 일하자 이런 주의 입니다.

 

복잡하게 꼬여있는 장부정리, 어려워보이는 거래처 상대하기 등 이런거 잘 합니다.

차라리 이런게 더 나아요. 영업이나 전화통화 하는거보다 얼굴보고 얘기하거나

혼자 파고들어서 하는거 좋아합니다. ㅋㅋ

 

오 바로 밑에 전화하는거 안좋아한다는 결과가 있네요. ㅋㅋㅋㅋ거봐요

안좋아한다구요!!! 잘맞네 신기하게

 

아부도 싫어합니다. 아부하면 조동이 한대 때리고싶어요.

나한테든 남한테 하는걸 보든

간신배 굉장히 싫어합니다.

 

위계질서는 뭐 싫어하기보다는 그런갑다 하고 넘어갑니다. 불평불만은 없어요.

나한테만 적용하는게 아니면 됩니다.

sns는 안하니까 뭐 해당없고,

회사 사람들하고 잘 놀아요, 맞아요 땡땡이도 같이 치고, 같이 주식도 하고 코인도 하고

 잘 놉니다. 근데 선은 확실하게 지킵니다.

퇴근하고나서나, 주말에는 절대 연락 안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전화 안받아요 저는 

 

와 진짜 적고 보니 정말 나를 아는 사람이 적은건가 싶을 정도로 결과가 잘 맞는것 같습니다.

이거 뭐지..

 

오랜만에 진짜 소름돋는 테스트였던것 같습니다. ㅋㅋ

 

 

끝으로 저와는 회의실 적토마 선생님이 잘 맞고

탕비실 선인장 선생님은 좀 안맞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근데 왜 선인장이 탕비실에 있는걸까요.

 

여튼 저는 이제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남은 오후 화이팅 넘치게 보내시고

아무 일 없이 무사히 귀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