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나의 커리어 찾기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드디어 주말권에 진입하였습니다. 예 맞습니다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일 하는 날 아니라고 했죠?

저 출근해서 지금까지 아무거도 안했습니다.

 

쥐꼬리만한 월급에

이렇게라도 남의돈 야금야금 빨아먹으면서 살아야지

덜 억울하지 않겠습니까.

 

이사 할 지역으로 구인공고들도 보고 기웃기웃 거리며 하나씩 넣어보고는 있는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그러던 차에 또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 가지고 와 보았는데여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바로

 

나의 커리어 찾기 테스트!

 

슨새임들 모두 대기업, 외국계기업, 해외취업 등등

떤 회사로 가고 싶다 이런 일 하고싶다

하는 생각들 다들 해보셨을거잖아요!

 

과연 어떤 업무가, 어떤 유형이 나한테 맞는지를 찾아주는 그러한 테스트 되겠습니다!!

 

www.coffeechat.kr/careerTest

 

커리어 궁합 타로 오픈! 커리어 대화 연결, 커피챗

커리어 궁합 타로 테스트로 내게 꼭 맞는 길 찾고 궁금한 업계, 회사, 학교의 사람들과 1:1 익명 & 음성대화 커피챗

www.coffeechat.kr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아주 간단 간단한 질문 9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바로 위에 링크에서 보이다시피 타로 사이트에서 만든 홍보용 테스트 인 것 같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진행하는데 걸린 시간을 재는게 무의미할 정도 였습니다. ㅋㅋ

타로 사이트에서 만들다보니 결과도 타로 카드 형식으로 나오는데요.

 

저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변화무쌍 외국계라고 하면서 저 고양인지 너구린지 토낀지 모를 저 친구가

손에 사과를 들고 있습니다.

한때 노트북,mp3,핸드폰까지

저 사과회사의 충신이었던 저이지만

최근 하는짓들을 보아하니

정이 떨어져서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 그래도 저를 받아주고 써주시겠다면 충성을 다할 의향은 있습니다.

혹시라도 인사담당 하시는분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잘좀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뭐지 이거 수상한데, 결과가 이상합니다.

 

저는 혼자 일하는거 좋아한다고, 계속 그런 답변들만 골랐는데

왜 내가 수완 의지 외교가 뛰어나다고 합니까.

 

일단 파랑색은 좋아하니까 넘어가고

1,3,7, 행운의 숫자

이거 믿어도 됩니까

저 오늘 로또 사러 가도 됩니까

 

 

저와 잘 맞는 친구는 글로벌...기업인가요?

스타트업은 잘 안맞다고 하네요.

네 맞아요 이거 하나 맞습니다.

저 지금 스타트업에 속아서 와있는데

진짜 살다살다 이런데는 처음보네요.

선생님들께서 듣도 보도 못한 그런 이야기들 있지요?
예를들면 국정농단 이런거 우리 상상이나 했었습니까?

그런일이 근데 벌어졌지요?

예 그런게 다 벌어지는곳이 이곳이네요.

아 진짜 도망가고 싶다.

 

기분좋은 금요일이니까, 

화는 여기까지 내도록 하고

저는 다시 월급을 좀먹으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오늘 불금 아주 마 그냥 뜨끈뜨끈하게 보내시고

주말에 맛있는것도 마이 드시고

월요일에 건강하게 다시 뵈어요.

 

그럼 20000 :)

 

망해라 망할회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