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도둑 부캐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4. 22.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즘심 식사들은 허셨습니까

오늘은 대기질이 밸로 좋지 않아

숨이 턱턱 막히는 기분인것 같습니다.

 

오전에 뭐시 이래저래 정신이 없다보니

이제서야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테스트로 슨새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까 찾아보던 중

뭔가 썸네일이 제 궁금증을 자극하는 테스트가 보이길래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환경부에서 만든 테스트이구요.

슬로건은 내 안에 숨은 지구 도둑 부캐를 잡아라 인걸로 보아하니

환경 보호를 위한 테서터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poomang.com/climatenow?from_detail=True

 

도둑 부캐 테스트

아무도 모르는 사이 도둑이 되어있다?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같이 억울한 도둑이 되어 이 상황을 헤쳐 나가 보도록 하시죠!

 

 

처음 시작화면인데

저는 억울하게 도둑으로 몰리게 되었습니다.

 

기왕 도둑으로 몰린 김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도가 되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기 cctv 장면을 보면

제 예상과는 다르게 도둑질을 하지는 않고 

쓰레기나, 재활용품에 관련한 질문들이 쏟아집니다.

 

예전에 제가 올린적 있던 분리수고력 테스트와 매우 흡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급하게 만든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퀄리티나 폰트 등등 디테일에서는 다른 테스트들 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뭐 공익을 위하고 환경을 지키자는 취지로 만든 것 같으니

최대한 솔직하게 열심히 참여해 보았습니다!

 

중간 쯤 가다보면 이런 질문이 나오는데요

 

 

여기서도 저는 솔직하게 선택했습니다.

지구, 나라, 세계, 나아가 우주까지

그런 걱정보다

내 돈벌이 걱정이 더 큽니다.

 

환경도 중요하지만, 일단 당장 내가 먹고 살아야 뭐 다른게 눈에 들어오는거 아니겠습니까

무슨 내 몸 편히 뻗고 잘 내 집 하나 없는 형편에 

세계 걱정, 우주 걱정은 사치 아니겠습니까..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불편하게 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 다음 질문이 퇴사하고 몰디브로 여행을 가자는 질문인데..

뭐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몰디브가 가라앉고 있다.

이런 얘길 하고 싶은것 같아 보여요.

 

퇴사하고 해외여행도 갈 수 있고, 부럽습니다. ㅠㅠ

가려면 갈 수 있겠지만 마음이 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저는 퇴사하고 가까운 동해안을 다녀오겠습니다...

 

그렇게 크게 공감은 가지 않는 내용들의 테스트들을 진행하고 나면

 

 

이런 화면과 함께 제 결과를 알려줍니다.

 

 

이게 제 수배서 같은데, 저는 여유만만한

귀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도둑이라고 합니다.

마다가스카르에서 수확하는 바닐라빈으로 만드는게 바닐라였군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입니다.

 

마다가스카 라는 애니메이션은 참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I like to move it move it

둠칫둠칫

한 7-8년째 제 알람입니다.

 

저는 아주 느긋하다고 합니다. 네 저는 느긋하고

제가 느긋한것도 잘 알아요.

 

불타오르는 기간이 짧은것도 맞아요. 아니 불타오르지도 않습니다. 

매사에 별로 관심이 없어요. 그냥 쉬고싶은 생각이 간절합니다. ㅋㅋ

 

싸우는거 극혐, 정확하죠, 네 저는 싸우기 싫고 말려들기도 싫어서,

민감한 사항이다 싶으면 그냥 듣고만 있는 편입니다. 제 의견따위 내지 않습니다. ㅋㅋㅋ

 

범행 경위가 참.. 그렇네요

맞는 말이긴 한데, 앞서 말씀드렸다 시피 일단 나부터 살아야 뭘 지키든 관심을 갖든 하지 않겠습니까

 

나부터 좀 지켜주세요.

동물들은 그래도 자기 집이라도 있지.

먹이도 부족한거지 없는건 아니잖습니까

일 관두고 수입 끊기면 머지않아

지금 얹혀사는 남의집에서도 쫓겨나서 진짜 풀숲에 들어가서 살아야합니다.

 

 

권고사항이네요. 이정도는 이미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 매일 고기 먹지 않아요.

주차할곳도 없어서

대중교통도 잘 이용하고 있구요..

앞으로 더 노력하도록 해볼게요.

 

 

저랑은 커피도둑님이 잘 맞고 김치도둑님이랑은 안맞다고 하네요.

거기에 대한 설명은 따로 뭐가 없습니다.ㅎㅎ

 

여튼 오늘의 테스트는 요기까지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즘심식사를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이번 기회에 환경보호를 위해 내가 무얼 할 수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어떨까 싶습니다.

 

분명 좋은 취지로 만든 테스트인데

하고 나니 기분이 더 찜찜한 그런 테스트였네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