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당신의 말싸움 전투력은?

by 산키스트 2021. 4.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감격스러운 금요일이 찾아왔지 말입니다.

어제는 비소식이 없었는데 테라스에 나가 담배피우다가 소나기를 쫄딱 맞고 들어오질 않나

오늘도 흐리거나 비소식이 없었는데

곧 쏟아질것처럼 날이 구리구리 합니다.

 

희한하게 주말에만 비를 뿌리는 이 마법같은 날씨

이거 진짜 누가 조종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까지 생기네요.

제가 미쳐가는가 봅니다.

 

요즘 가만히 있어도 예민하고, 누가 말걸면 물어뜯고싶고 그렇습니다.

사춘기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던것 같은데

정말 정신적인 서터레서가 심각한가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우리는 법치국가 아니겠습니까.

물어뜯거나 들이박으면 잡혀가고, 갇혀있어야하고 그렇잖습니까

그래서 오늘 가지고 온 테스트는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아 매우 자연스러웠다.

어릴때 막 말싸움 잘하는 친구들 하나씩 있었잖습니까

어린 시절의 저는 못참고 박치기를 한적도 있었고

뭐 그랬습니다.. 전 말싸움은 잘 못해요 ㅋㅋㅋ

하기도 싫습니다.ㅠㅠ

 

슨새임들의 말싸움 전투력, 스킬 등 어떤 서타일의 말로 싸우는지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테스트 제목 보자마자 사실 이 사진이 제일 먼저 떠올라서 언제 써먹을까 하다가

그냥 아무데나 한번 넣어봤습니다.

이런 말싸움 아닙니다 슨새임들

 

mbti.yplabs.net/intro/

 

나랑 싸워볼래?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나의 말빨은 상위 몇 퍼센트일까?

mbti.yplabs.net

 

메인 화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작자도 저와 같은 생각을 했나 봅니다. 

 

이번 테스트는 12문항이고 메인에 보이는 저 캐릭터들이 주인공입니다.

그림체도 그렇고, 센스있는 그림들로 인해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흐뭇하게 진행했던 테스트였습니다. ㅋㅋ

 

질문들은 평소 그냥 생활 내에서 자연스레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고

생각보다 막 격하거나, 다투는 상황을 예시로 들지는 않았습니다.

잉? 뭐 화가나거나 다투거나 그런 내용이 없는데

이걸로 말싸움 전투력을 측정한다고?

라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귀여우니까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렇게 테스트를 마치면 아까 그 말친구가 스카우터를 끼고 제 전투력을 측정해줍니다. ㅋㅋ

드래곤볼 보신분들은 저게 뭘 의미하는지 아마 아실겁니다.

 

 

저는 실버고 하위 25%라고 합니다. 하위 25%면 상위 75%네요.

엄청 낮은편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낮은것 같기도 하고

실제로 여자친구랑 투닥투닥 할 일 생기면

중간에 엉뚱한 소리해가지고 풀리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

4차원이라는 말이 어느정도 납득은 갑니다.ㅋㅋ

 

 

오 저 반항심 강하죠, 하기 싫은데 또는 하고 있는데 하라고 하면

절대 안합니다.

하기 싫은건 죽어도 안하고, 간섭 받는거 진짜 제일 싫어합니다.

나 안건드리면 저는 얌전해요. 저도 안건드리거든요.

내가 싫어하는건 남도 싫어할테니까요.

3번째도 맞는것 같습니다.

저는 제 생각이나 주장을 강요는 안하는데 듣는 척이라도 좀 해줘야 됩니다.

성의 없이 건성건성 넘어가면 한대 쥐어 박고 싶어지거든요.

 

그리고 제 심리상태는 표정에서 바로 드러납니다.

그냥 다 보여요 투명합니다...

평소 남한테 관심없는것도 맞지만, 처음 본 사람하고도 코드만 맞다면

10년지기 처럼 지내는것도 가능합니다.

 

늘 얘기하지만 저는 호불호가 강하고, 한 번 싫어지면 끝입니다 그냥...ㅋㅋㅋ

이거 뭐지 나 보고 쓴건가

왜 잘맞지

 

근데 실 없는 이야기는 잘 해요. ㅋㅋ싫어하지 않습니다.

근데 마음에 없는말은 안하는건 맞습니다. 실없는 얘기는 아재개그 같은거 그런거 잘 합니다..

 

자취유형 테스트에서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저는 귀차니즘이 굉장히 심해서

치우기 싫어서 어지르지 않는데

한번 하면 밤을 새서라도 해야합니다..

실제로 얼마전에 부모님이 깜짝 방문을 예고하시면서

집 안치우면 제 수명을 여기서 끝내겠다고 하시는 바람에

퇴근 하고 거의 밤 새다시피 3일간 청소해서 합격을 받아냈습니다....

 

마지막줄은 완전 아닙니다. 전 고마움을 잘 표현합니다. 절이라도 합니다 진짜 고마우면

 

그래도 대체로 잘 맞는것 같아서 신기하네요. 어떻게 알았지.

테스트 할 때는 반신반의 했었는데 결과를 보니

잘 만들어진 테스트인것 같습니다. ㅋㅋ

 

이게 제가 가진 스킬이라고 하네요.

저 스킬 그림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설명이 아래에 나오는데

 

딴청피우기 : 피곤한 상황을 쉽게 회피하는 능력

로봇감성 : 감정 싸움에 면역이 되는 능력

무지개반사 : 짧게 받아쳐 김빠지게 만드는 능력

 

이라고 합니다. 

무지개 반사 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보는것 같습니다.

 

 

끝으로 제가 붙었을때 마그마님한테는 유리한데

꼬꼬마 슨새임한테는 불리하다고 하네요.

 

네 실제로 저는 애들을 무서워합니다.

애들의 그 논리는 이길 수가 없어요.

근데 나도 애였던 때가 있는데...

 

왜 크고 나면 애한테 못이길까요. 희한하네

 

여튼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또 화장실로 달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오늘 불금 화끈하고 즐겁게 보내시고

맛있는것도 마이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