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아이스크림 테스트! 내가 아이스크림이라면?

by 산키스트 2021. 5. 3.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나른한 오후 식사는 든든하게들 하셨습니까?

날이 추웠다 따듯했다 하더니

이제는 아예 더워져 버려서 벌써 여름이 찾아온건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계절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여름과 겨울이 길어졌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올해는 정말 여름이 일찍 찾아와서 늦게 끝날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날도 너무 덥고 하니 벌써부터 시원하고 차가운것들이 땡기는데요.

저는 한겨울에도 아이스를 마시는 이른바 얼죽아 스타일입니다. 

 

시원한거 마시면서 신선놀음하는 김에 생각나서 가져온

오늘의 테스트는 이름하야

 

아이스크림 테스트!

내가 아이스크림이라면 어떤 아이스크림일까?

슨새임들 우리 녹지말고 오래오래 함께 했음 싶습니다!

 

 

poomang.com/allure?from_detail=True

 

아이스크림 테스트

내가 아이스크림이라면?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같이 한번 떠나보도록 하시죠.

 

총 12개의 문항으로 이루어 져 있고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 때문인지 테스트 배경은 모두 핑크핑크핑크핑크 합니다.

역시 남자는 핑크 아니겠습니까.

 

어째 귀엽고 깜찍하게 서른 하나!

가 생각나는 그런 테스트입니다.

 

질문들은 아이스크림이랑 관련이 별로 없는 질문들인데

결과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12개의 문항을 모두 완료하고 나면

이런 귀여운 아이스크림 친구들을 보면서

결과가 나오길 기다리는데요.

보다 보니 그 어릴때 아이스크림 펀치 라는 장난감 아십니까?

그게 생각이 나네요.

 

그 앞부분 스펀지처럼되서 스위치를 누르면 발사되는

운동회때마다 500원인가 주고 샀다가 씰데없는거 샀다고

엄마한테 매번 등짝맞으면서도 좋다고 혼자 핑핑 쏘고 다닌 그 장난감

 

여튼 귀여운 아이스크림 친구들을 보다보면 이렇게 결과가 나오는데요

 

저는 입천장 까지게 먹어야 제맛이라는 아이스크림 콘이 나왔습니다!

입천장은 모르겠고 저 아이스크림이 살짝 녹은게

제가 딱 좋아하는 상태라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지금 사먹어야될 것만 같아요 ㅠㅠ

 

 

저는 정상을 탐하는 욕심쟁이라고 하네요.

잉 아닌데 나 욕심 엄청 없는데..ㅋㅋㅋㅋ

숨겨진 내면에 욕심이 숨어있나..

 

논리적인 사람은 맞아요.

처음 일 배울때도 그랬어요. 전공자가 아니라서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면서 외웠는데

하나 하나 뜯어보면서 납득을 해야할 것만 같아서 개론책만 3번은 정독한것 같아요.

 

복잡하고 어려운 문제..여도 상관은 없어요. 풀라고 하면 푸는건 좋아하는데

굳이 쉬운 길이 있다면 어려운길을 택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단순해서 재미 없다니.. 아니에요 단순해도 분명 재밌을거에요.

 

마지막에 리더가 어울린다라.

정상에 오를만한 능력이 있고, 사람들도 믿고 따른다는 말이

지금은 현실이 아니지만

뭔가 응원받는 기분이라 굉장히 기분이 좋은 말이긴 하네요. 하하하하하

과연 내가 리더가 될 수 있을까요..?

 

 

녹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는데요.

완벽을 추구하는 타입이라니.. 이건 정말 정 반대입니다.

저는 그냥 완전 너무도 '대충 살자' 라는 마인드로 살고 있는 사람이에요.

 

그리고 나는 지금 아이스크림인데.. 선크림을 추천한다니..

뭔가 냄새가 납니다 스멀스멀

그냥 냉동실에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건가요?ㅠㅠ

 

 

역시나 끝에 가니

선크림 광고가 이렇게 떡하니 나오는고만요.. ㅋㅋ

뭔가 그래도 제품이 좋으니 홍보를 하는 거겠죠?

테스트까지 만들어서 이렇게 홍보를 하는 정성을 보아서

저도 이렇게 올려보도록 합니다.

 

슨새임들 저는 이 업체와 관련도 없고, 뭐 받은것도 당연히 없고

이 제품을 사서 구매해 본 사람도 아니고 후기도 아닙니다.

단순히 테스트를 진행하러 들어갔다가 마지막에 나오길래 이렇게 캡쳐해서 올려보는거니

오해는 마시고...(업체 관계자분께서는 오해하고 연락주셔도 됩니다.)

 

뭐 리뷰니 광고니 그런걸 할만큼 대단하지도 않은

작고 소중한 보잘것없는 블로거 입니다. ㅎㅎ

 

여튼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입맛이 돈 김에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