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밥상 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밥상은?

by 산키스트 2021. 5. 1.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식사들은 든든히 하셨습니까?

어제까진 흐렸는데 날도 좋고 주말이다보니 나른하고

아주 그냥 아직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일어나기도 싫고 귀찮지만 또 배는 고파가지고

점심을 채려 먹을라고 이것 저것 준비하다가

떠올라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밥상 테스트!

한국인은 또 밥심 아니겠습니까.

나와 어울리는 밥상은 어떤 밥상일지 알아보는 테스트 되겠습니다!

 

 

메인에 나온 밥상인데요.

뭐 올려진건 하나도 없고 눈이랑 입이 있는데 표정이 참 익살스러운게

귀엽습니다.

 

아무리 귀여워도 넌 빈밥상이니라, 고기, 고기를 올려 놓으란 말이다!!

 

poomang.com/witchstick?from_detail=True

 

(밥상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밥상 찾기

[마녀스틱X푸망] MBTI 유형을 분석해 당신과 어울리는 밥상을 찾아드립니다.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어울리는 밥상을 찾으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12개의 문항으로 구성된 테스트 이구요.

 

밥상이란 컨셉 때문인지 질문들은 대부분 식사와 관련된 그런 질문들이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성향 테스트들에서도 자주 나오는

질문들이 많아 익숙하다보니 술술 그냥 넘어가지더라구요.

 

어느순간부터 식단이니... 건강이니.. 하는 단어들이 계속 등장하는데

이건 다이어트 관련 광고일 것이다 라는 

느낌이 오기 시작합니다.

 

이거랑 밥상이랑 무슨 상관인지 싶습니다..

설마 그 밥상이 내가 상상하는 양식 중식 한식 중에 이거다 이런게 아니라

 

니놈은 풀만 먹어야 한다, 아님 닭고기만 먹어야 한다.

이런 밥상이 나오는건 아니겠지요..

 

이렇게 의심의 눈초리를 계속 보내며 테스트를 완료 한 후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지만 중간에 밥상 차리는 중이라는

로딩 그림이 나오는데 그것도 나름 귀엽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상상했던 대놓고 광고스러운 테스트는 아닌 것 같은 결과가 나와

진행하면서 했던 의심이 조금 미안해지기도 했습니다.

 

급식 그림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지 않습니까? ㅋㅋ

그림 보니까 급식 먹던 그 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남이 차려주는 밥 먹을때가 가장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오 이게 막 생각했던 그런 내용은 아니고,

밥상 유형을 통해 나의 성격을 풀어내주는 그런 테스트였던 것이었습니다.

 

급식이나 먹어 이 정신연령 덜자란자식아

이런 뜻이 아니라

영양소가 골고루 갖춰져 있고 빈틈없이 철두철미할 것 같다는 얘기였습니다.

 

위에 소제목 중 2번째가 킬포인듯 합니다.

밥만 산더미처럼 나오는 부실 급식 아님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제가 다닌 학교들은 급식이 전부 엄청 맛있었습니다. 너무도!

그래서 이렇게 급식이 그립나 봅니다. ㅎㅎ

 

 

끝으로 저와 같이 식사하면 좋은 밥상 유형이랑

체하는 밥상 유형도 알려주네요.

 

소주에 노가리라니...ㅋㅋㅋㅋㅋ

들어는 봤지만 실제로 저런 술상은 본 적이 없어요.

일단 제가 술을 못하기 때문에

많은 술자리를 가는 편이 아니라서 그럴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절밥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ㅋㅋㅋ

맛있어요 비빔밥!!! 사랑해요 비빔밥!!

 

이번 석가탄신일에도 비빔밥 읃어먹으러 꼭 절에 갈 예정입니다. 하하

 

이게 알고보니 다이어트 보조제? 홍보목적 테스트가 맞는 것 같긴 한데

결과 아래에 제품 사진 있고 자세히 알아보기 이러고 끝이네요.

 

신기합니다. ㅋㅋㅋ 굉장히 양심적인 홍보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튼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하도록 하고

저는 이제 미뤄두었던 즘심식사를 차려 먹으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도 맛있는거 잔뜩 드시고 포동포동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