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코난 MBTI 테스트, 코난 캐릭터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5. 4.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어제 밤에 누워서 TV를 보는데 만화영화 채널에서

명탐정 코난을 방영해주는게 아니겠습니까.

약 이십년전 만화책,비디오 대여점에서 

명탐정 코난 만화책도 빌려보고 하면서 자랐던 세대라

반가운 마음에 한번 시청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머선일입니까

 

코난은 아직 초등학생인데 최신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고, 첨단기기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사설이 너무 길었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탐정 코난을 시청하는 김에 생각나서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명탐정 코난 MBTI 테스트!

MBTI 성향과 함께 나와 비슷한 등장인물을 찾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testmori.com/conan

 

명탐정 코난 MBTI테스트

내가 명탐정 코난 캐릭터라면 누구와 MBTI가 같을까?

testmori.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면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이외에도 많은 테스트들이 나와있고

직접 테스트를 만들 수 있는 그런 기능도 나오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코난을 좋아하는 팬 분께서 직접 만든 테스트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ㅎㅎ

 

총 12개의 문항으로 이루어 져 있고,

이렇게 실제로 만화 내용을 가지고 와서 진행을 하다 보니

뭔가 더 몰입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오래전에 봤던 만화책이지만 이렇게 보니 또 내용이 조금씩 기억이 나는 것도 같습니다. ㅎㅎ

 

2번째 질문이 둘 중 어떤 능력을 가지고 싶으냐? 이런 질문인데

어떤 얼굴이든 얼굴을 바꾸는 능력과

어떤 목소리든 목소리를 바꿀 수 있는 능력입니다.

 

둘 다 너무 탐나지 않습니까..

근데 저는 1번이 더 탐났습니다 ㅋㅋ

 

그 외에도 질문들이 생각보다 참신한데요.

 

예를 들면 이런 질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변 또한 참신합니다.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아버지!! 자랑스럽습니다!!!!

 

기왕 뭔가 할거면 그래 차라리 이름을 크게 남기는 그런 사람이 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렇다는게 아니라

가정 하는거니까.. 만화 속에서 설정이라면 

저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라는 뜻입니다 ㅠㅠ

 

 

12개의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나온 저의 결과 입니다.

 

저는 ISFP, 쿄고쿠 마코토 라는 사람이 나왔습니다.

근데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코난에는

미란이,보라,코난,도일이,장미,세모,뭉치,브라운 박사님

그리고 그 다른지역에 사는 도일이 라이벌하고 라이벌의 소꿉친구?이자 연인이었나..

그정도밖에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최근에 등장한 인물인가 싶습니다. 

중간 중간에 광고가 하도 많이 넣어져 있어서

이렇게 짧게 짧게 캡쳐할 수 밖에 없네요..

광고가 19금 광고다보니.. 같이 캡쳐할 수가 없어 보입니다...

가독성이 많이 떨어지더라도 이해해주십셔ㅠㅠ

 

저는 실험이나 탐험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집 밖을 나가는건 안좋아하지만

아예 모르는곳으로 떠나는것도 좋아하고, 해본 적 없는 일을 도전하는것도 좋아하는 편입니다.

 

오.. 이거도 좀 잘 맞습니다.

저는 현재의 감정에 충실합니다.

스트레스도 잘 받지만 잘 없어지기도 합니다.

 

뭐지 이러고 테스트는 끝이납니다.

허무하네요.

 

 

아 그리고,

고백할게 있는데

사실 저는 이번주 월요일부터 백수가 되었습니다.

이직은 이미 확정되었고 1주일간의 여유가 생겨

지금도 집에서 뒹굴고 있는 중입니다.

 

왜 이걸 이제 밝히느냐

화요일이 가장 지루하고 힘든 요일 아니겠습니까.

이런 날 자랑해야 자랑의 효과가 극대화...

죄송합니다.

 

죄송한 김에 저는 도망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