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현대인 테스트! 나는 이 사회에 얼마나 찌들어 있는가!ㅠㅠ

by 산키스트 2021. 5. 7.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 되겠습니다.

사실 저는 이번 주 내내 쉬어서

휴일이 끝나가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는 새로운 직장에서 출근을 할 테니까요.

낯설기도 하고 무섭기도 합니다.

 

요즘 잠들기 전에 새로 가게 될 직장은 어떤 분위기일까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를 거쳐

나는 언제까지 이렇게 출근에 매여 살아야 하는가 까지 걱정하다가

가지고 와 본 테스트

 

현대인 테스트!

현대사회에서 당신이 살아남는 법!!

을 알아보는 테스트 되겠습니다!

 

poomang.com/ugauga?from_detail=True

 

현대인 테스트

현대사회에서 살아남기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같이 진행 해 보도록 해요!

 

 

메인화면에 보면 이런식으로 막 진화해 나가는데요.

처음엔 4족보행에서 마지막엔 넥타이를 매고 있는 모습까지 흘러가게 됩니다.

표현이 신기해서 가지고 와 보고 싶었는데

실력이 없는 저는 한컷 한컷 캡쳐를...

심지어 저 두개의 사진을 같은줄에 놓는것도 할줄 모르...죄송합니다.

 

요 테스트는 총 9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냥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제 삶에 대한 질문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테스트들은 공감이 안가는 질문들은 최대한 비슷한 답을 선택하곤 했었는데

이번 테스트는 모두 정확한 답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냥 제 모습이더라구요. 씁쓸합니다. ㅠㅠ

 

9개의 질문들을 모두 답변 하고 나면

결과가 나올때까지 로딩화면에

아주 귀여운 캐릭터가 나와서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ㅋㅋㅋㅋ

 

아주 그냥 제 스타일입니다. ㅋㅋㅋ 우가우가라니 ㅋㅋㅋㅋㅋ우가우가

로딩이 꽤 걸려서 우가우가를 보면서 한참 웃다보니

결과가 나왔는데 충격적이게도 제 결과는..

 

호모 에렉투스라고 합니다.

현대사회를 살기엔 좀 벅차다니...왜..나 왜.. 나 안모자란데 왜!!!

 

 

모자란게 아니라 순수하다고 합니다. 때묻지 않은 영혼이라니 

 

순간 기분나쁠뻔 했는데 고새 또 기분이 좋아지네요.

 

맞아 예민한 편은 아니구, 아침에 욕과 함께 일어나지만

어지간하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맞아요 맞아

 

오 겉으로 보기엔 사회성 만렙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다 귀찮아요

아무거도 하기 싫어요.

그냥 나 혼자 놔뒀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또 그런 자리 가면 잘 하긴 합니다.

 

오잉 결과는 이게 다네요, 오늘 테스트는 아주 심플하고 간략하게 끝났는데

어느정도 저에 대해 잘 맞춘 것 같아요.

사회생활도 지쳐가는것도 맞고,

순수하게 그냥 살고 싶네요.

 

다른 유형을 보니, 레벨은 총8레벨까지 있고,

8레벨이 진정한 현대인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중간은 간 것 같아 다행입니다.

 

이렇게 오늘 테스트를 마무리 해 보았는데요.

슨새임들도 다들 직장생활하랴 집안일 하랴 마이들 지쳐있을텐데

간단하게 이렇게 현대인으로써의 성향을 한번 테스트 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로 저는 밀린 집안일을 조금 더 해놓으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오늘 불금 뜨겁게 보내시고, 주말 폭 쉬시고

다음주에 새로운 직장에서 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