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성격 테스트] 내가 고양이라면? 고양이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5. 18.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장마철 못지 않은 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산키스틉니다.

다들 건강히 잘 계시죠?

저는 날이 추웠다 더웠다 하다보니

감기기운이 올라오는것 같습니다.ㅠㅠ

 

아침마다 출근하기 싫어서 낑낑대다 문득 

나도 누군가의 강아지 또는 고양이고 싶다

라는 생각에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고양이 유형 테스트!

내가 고양이라면?!

 

내가 고양이라면 어떤 고양이가 될 것 같은지

주인공 고양이 '홍시'가 되어 나는 어떤 성격의 고양이인지

찾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ounce.co.kr/

 

똑똑한 집사를 위한 똑똑한 기록장, 온스

#나만없어고양이 #그래서내가한다고양이 #애옹!아~애옹!

ounce.co.kr

여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설명글로 보아하니 고양이 키울때 필요한 기록 앱 회사에서 만든 테스트인것 같네요.

 

총 9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렇게 그림과 함께 뭔가 스토리도 있는 그런 테스트인것 같습니다.

 

첫번째 질문에 고양이 발바닥 그림이 나오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이번 2번째 질문은 혼자있고싶으니 저는 꽃길로 가겠습니다. 하하하

 

혼자 여행을 떠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스토리인데

고양이가 컨셉이다 보니 낯선 고양이들이 다가와

생선을 주기도 하고 그런게 참 소소하게 재밌습니다.ㅋㅋ

 

9번 문항까지 모두 완료하고 나면

 

이렇게 고양이로 변신을 하게 되는데요.

 

 

저는 아침햇살 일광욕 필참러 고양이가 나왔습니다. ㅋㅋ

23.3%라니 4명중 한명은 저와 같은 유형이겠군요.

 

전체적인 설명은 저랑 비슷한 것 같아요.

일광욕 보다는 늦잠을 좋아하지만

뛰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꼼꼼한편이고, 웬만하면 그냥 제가 손해보고 마는 그런 성격입니다.

물론 저와 아주 아주 가까운 사이일때만 성립됩니다. ㅋㅋ

이 내용보다 사실 아랫문단의 내용이 더 정확한것 같다 생각했는데

 

집이 너무 좋고, 피할 수 없는 술자리에 참석하게 된다면

기왕 온거 제대로 즐기고 갑니다. ㅋㅋ 이성의 끈을 놓는걸 잘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저를 보실 때면 막 사는 것 같다고 하시지만

저는 나름의 감성과 규칙으로 매우 평온하게 살고 있습니다.

 

 

 

끝으로 저와는 똥꼬발랄 간식 창고 털이범이랑 잘 맞는다고 하네요.ㅋㅋㅋ

간식창고 털이범 친구가 제 간식창고를 터는게 아니라면

정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친구야 많이 많이 털어와 언제든 열려있어!!

 

 

이렇게 오늘 테스트는 요까이 마무리 하도록 할건데요

사실 강아지는 키워봤지만 고양이는 무서워해서

특징이나 이런걸 모르다보니

제가 어떤 고양이인지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그래도 고양이는 귀엽다는걸 알기 때문에 나름 즐겁게

진행했던 것 같습니다.

 

슨새임들은 다들 어떤 고양이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저는 이제 즘심식사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