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좀비 테스트! 인간으로부터 살아남아라!

by 산키스트 2021. 5. 21.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슨새임들

어째 요즘은 비가 안오는 날이 드물 정도입니다.

 

아침부터 우중충 하긴 했지만 비가 쏟아지진 않아

곧 그치겠지 싶어 우산을 안들고 나왔다가 비를 쫄딱맞고 궁시렁대는 김에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오오오

 

좀비 테스트!

사실 나는 좀비였고, 인간들로부터 살아남는것이 목표인

그런 스토리의 테스트 입니다.

 

 

시작 전 설명 페이지인데

뭔가 평범하지 않은 이런 컨셉의 테스트

기대됩니다. 으흐흐

 

 

https://gangsofguro.com/zombie/

 

좀비 테스트

나는 좀비타운에서 어떤 좀비일까?

gangsofguro.com

요 링크를 클릭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12개의 질문이 준비되어 있는데

첫번째 질문부터 그냥 제 취향을 저격해버립니다.

 

 

 

와.. 이제 일을 안해도 된다니

무조건 집에서 쉬어야지

갑자기 좀비가 되고싶어 집니다.

 

이 외에도 질문들이 컨셉답게 재밌습니다. ㅋㅋㅋ

말이 안되는 내용을 진지하게 얘기해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약간 이런 느낌입니다. ㅋㅋ 이해되십니까?

지금 내가 굶어죽겠는데

심지어 나는 좀빈데

냥냥이는 못참지 하면서 데리고 간대요.ㅋㅋㅋ

강아지라면 저는 진짜 데리고 갔을 것 같습니다.

 

무언가 주어지는 상황도 참신하고

답변 또한 재밌어서 몰입해서 진행했던 것 같습니다.

 

슨새임들도 약간의 상상력을 동원하여

머릿속으로 한번 그려보면서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바로

걱정 좀비 입니다. ㅋㅋ

 

걱정이 많다는 그런뜻일까요..

 

세상 모든 걱정을 모조리 빨아들인다고 하네요!

뭔가 같이 있으면 좋은 그런 능력 아닙니까?

 

계획적인 좀비같아 보이는데

전혀 계획적이진 않습니다. ㅋㅋ

뭐 좀비가 되었을때 이야기니까 그냥 넘어가도록 해용

 

ㅋㅋㅋ전 집이 좋은데 먹고살려면 돈을 벌어야하고, 돈을 벌려면 나가야하고,

돈벌러 나갔다가 다치거나 길을 잃어서 집에 영영 못돌아오면 어떡하죠?ㅠㅠ

 

실제로 저런 이야기를 해본 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출근하기 싫었거든요 그날은.

 

 

끝으로 저와 잘 맞는 프로팩폭러 좀비씨랑

음층 안 맞는 유유자적 좀비씨까지 이렇게 알아보면서

 

오늘의 테스트를 마무리 해 봅니다.

 

기대 안하고 진행했던 테스트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슨새임들은 어떠셨습니까

아 그리고 마지막에 저 친구들 누르면 그 친구들 유형 설명도 나오니

한번 눌러보세요!!

 

여튼 오늘도 오전을 이렇게 무사히 스무스하게 보냈으니

저는 이제 다시 눈치를 보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보고싶네여

건강하십셔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