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초능력 테스트! 내가 히어로라면 나의 능력은?!

by 산키스트 2021. 6. 1.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오늘은 오랜만에 날씨가 쨍쨍하니 정말 좋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어제까진 비가와서 쌀쌀했는데

오늘은 정말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눈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그런 날씨입니다.

 

이직한 회사에 비슷한 연령대의 직원이 별로 없다보니

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 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바보) 같은 생활을 하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유일한 비슷한 연령대의 직원과 점심시간에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본인이 투자했던 코인의 손실율이 오늘부로 70%를 돌파했다는 소식과 함께...

뉴스에서나 보던 묻지마 투자자가 바로 눈 앞에 있다는 사실에

정말 충격과 공포 그 자체였었습니다.

 

그러다가 시간을 돌리고싶다. 집에 가고 싶다. 망했으면 좋겠다.

이런 실없는 얘기들을 하던 중에

나에게도 초능력이 생긴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초능력 테스트!

요즘 핫한 히어로물들을 보면 각자 초능력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내가 히어로가 된다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www.banggooso.com/game.php?idx=14&type=C 

 

방구석연구소 - 초능력 테스트

 

www.banggooso.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12개의 질문으로 되어 있고,

 

첫 질문부터 저를 반성하게 만드네요.

저는 후자 입니다. ㅋㅋㅋㅋㅋ

 

 

두 번째 질문도 후자입니다.

정확하게 제 모습이네요.

부끄럽습니다. 반성하겠습니다..ㅠㅠ

 

12개의 질문 모두 너무도 정확하게 제 모습이 들어가있다 보니

이번 테스트는 정말 고민 1도 안하고 술술 진행했습니다.

 

진짜 초능력을 준다는것도 아닌데

진행하는 내내 제발 순간이동, 순간이동 주세요!!
하면서 기도하는 제 모습을 보았습니다......

 

사실 초능력 하면 순간이동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아니면 투명..하하하

 

이런 쓸데없는 망상에 사로잡혀 혼자 실실 웃으며 진행하고 나온

제 결과는 이렇습니다. ㅎㅎ

 

 

능력 컨 c + 컨 v

일명 복붙 아니겠습니까.

이게 무슨 얘긴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오 저의 초능력은 다른 사람의 능력을 복사해서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랍니다.

 

이건 생각지도 못했는데

투명이고 순간이동이고 이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오 낙관적이고 물 흐르듯 생각하려 하는건 맞는것 같습니다.

근데 다른사람들한텐 별로 관심없는데, 내사람에겐 무조건 잘해주는것도 맞는것 같아요.

선물은 값이나, 디자인을 떠나 실용적인게 좋다고 생각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회사와 같은 곳에 소속되고 싶지 않아요. 프리랜서 좋아요.

아니 돈많은 백수가 좋은데 그게 안되면

적게 벌더라도 집에 있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ㅠㅠ

 

끝으로 저와 궁합이 좋은 유형과

좋지 않은 유형도 알려주는데요

 

조기 유형보기 버튼을 누르면

다른 유형들도 볼 수 있으니 한번 눌러보시는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타임 컨트롤이라는 능력도 있던데

개인적으로 제 능력 다음으로는 그 능력이 탐났습니다.

 

시간을 멈추는 자~!

시간을 거스르는 자~!

 

크 상상만 해도 너무도 멋있고 유용할것 같지 않습니까?

 

사실 영화에 나오는 히어로들은 제작비도 빵빵하고

짧은 시간에 강렬한 이팩트를 남겨야 하다보니

허무맹랑 하다 싶을 정도의 엄청난 능력들을 보여주는데요.

 

그래서 저는 별로 현실감이 없어 부럽다는 생각을 안했었는데

'별에서 온 그대' 라는 드라마를 본 뒤에

그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초능력은 정말 너무도 부러웠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 테스트도 이렇게 마무리 해 보았는데요.

슨새임들께서는 어떤 초능력이 가지고 싶으신지

상상해 보면서 재미삼아 한번 진행해 보시는건 어떻겠습니까 ㅎㅎ

 

오늘 회사 분위기가 별로 좋지 않아 눈치가 많이보이지만

또 할건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하하하

그렇지만 무서운건 무서운거니

저는 또다시 밀린 업무를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