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포스트 코로나 여행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6. 23.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이번주는 굉장히 길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꾸역꾸역 수요일까지 달려왔다 생각하니

그래도 길게 느껴집니다. 짜증나요 ㅠㅠ

 

오늘은 아침부터 또, 또, 또또또또또또 비가 겁나 옵니다.

아니 여기와서 이제 50일남짓 보냈는데

그중에 40일은 비가 온듯 합니다.

 

그래도 지난주 주말엔 비가 안와서 빨래도 하고 나들이도 다녀왔으니...

생활하는데 불편하긴 하지만

비 와서 좀 시원해지면 그것도 나름대로 좋은것 같네요.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도 많고

구독자분들 여행 추억 포스팅을 보다가 문득

마지막으로 마음편히 여행 다녀온게 언제였지..라는 생각과 함께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포스트 코로나 여행 테스트!

니놈 성향을 보아하니

현재 진행중인 이 역병이 종식된다면

이곳으로 여행을 가는게 좋겠구나

하고 알려주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s://poomang.com/travel?from_detail=True 

 

포스트코로나 여행테스트

나는 여행할 때 어떤 유형일까?

poomang.com

 

메인화면입니다.

낙하산이 아니라 마스크였어요. ㅋㅋㅋㅋ

마스크를 쓰고 있고 심지어 잡고 하늘에서 내려오고 있네요.

 

총 15개의 지문으로 되어 있고

여행에 관련된 내용이다보니

이렇게 테스트만 진행해도 기분전환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ㅠ_ㅠ

 

 

그날 그날 상태가 다르겠지만

지금 기분에 저는

유명하진 않지만 모험심을 자극하는 나라로 탐험하고 싶습니다.

 

물론 위험하지 않은 곳으로..ㅎㅎ

 

 

이 질문은 궁금해서 가지고 온건데

정말 해외여행 가서 원데이 클래스를 듣거나

자격증에 도전하는 분들이 계신가요?

이게 가능하긴 한가...

 

그래도 행복한 상상을 하며 테스트를 모두 진행해 보았습니다.

 

 

그렇게 나온 제 결과는 프리다 칼로형 이고

추천 여행지는 모로코 라고 합니다.

 

프리다 칼로님이 누구인지 몰라서

검색해봤더니 서양화가시고 엄청 오래전에 돌아가신분이었어요.

저는 그림 능력치가 마이너스라 아예 문외한인데

이분 배우자와 21살 차이가 나지 뭡니까

 

저는 모험성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맞아요. 저는 처음가보는 곳도 잘 갑니다.

오히려 익숙한데 다시가는거보다 안가본곳 위주로 다닙니다.

그래서 요즘 어디 나가다닐맛이 나요.

티비에서나 보던데를 다니고 있으니 ㅎㅎ

 

돌아다니다가 하고싶은게 생기면 일단 하고 봅니다.

여행중에 인형뽑기에 꽂혀서 뒤지게 돈을 날려먹은 기억도 있고

장터? 같은곳에서 야바위에 빠져서 여행경비를 탕진했던 기억도 있네요.....ㅠㅠ

 

에너지는 넘치지만 조용히 있고 싶기도 하지요. 맞아요. ㅋㅋㅋ

바닷가에서 그냥 짝대기(낚싯대) 담궈놓고 멍때리는것도 좋아합니다.

그냥 일상에서 벗어나면 다 좋은 것 같습니다.

 

끝으로 제게 추천하는 여행지는 모로코이며 전경 사진을 보여주면서

이렇게 마무리가 되네요.

특정 업체에서 제작한 테스트가 아니다보니

광고도 없고 아주 깔끔한것 같습니다.

 

미리 구글맵으로 구경하기를 클릭해보니

모로코에 대해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카사블랑카 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는데

모로코 최대 도시 이름이라고 합니다. ㅎㅎ

 

지리적으로는 아프리카에 위치해 있으나 유럽이랑 가까워

유럽 문화를 많이 받은 것 같은 풍경이에요.

요 위치가 모로코네요. 포르투갈과 스페인 아래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지도다 했더니

 

어릴적 즐기던 게임 대항해시대2 에서

주인공이 포르투갈 사람이라 저길 뻔질나게 드나들었거든요.

거의 20년 가까이 지난 일인데 아직도 기억에 남는걸 보면

엄청 열심히 했었나 봅니다. ㅋㅋㅋ

 

여튼 오늘은 코로나가 종식이 된 후

저와 어울리는 해외여행지를 알아보는 테스트였는데요.

어쩌다 얘기가 대항해시대까지 간건지 모르겠지만

재밌었으니 됐습니다.

 

선새임들께서는 이 시국이 끝나면

어디 어디로 떠날지 여행 계획들을 모두 세워 두셨는지요?

아직 계획이 없다면 요 테스트를 통해

추천한번 받아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