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만두 mbti 테스트, 내가 만두라면?

by 산키스트 2021. 6. 22.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이번주는 진짜 오지게 기네요.

수요일이라 생각했는데 오늘이 화요일이라는 사실에

진짜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였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외근이 있어 룰루랄라 다녀왔습니다.

한적한 어느 골목에 주차하고 바람도 좀 쐬면서 과자 한대 하는데

어디선가 정말 기가막힌 냄새가 솔솔 자극하는게 아니겠습니까

 

뭐에 홀린듯 눈을 게슴츠레 뜨고 후각에 의존하여 찾아간 그곳은

만찐두빵 집이었습니다.

 

아시죠 슨새임들

맛집의 조건

이게 말로 표현하긴 힘들고 딱 보면 바로 아실건데

경황이 없어 사진은 못찍어서 로드뷰 사진으로 대신 보여드릴게요.

입구입니다. 와 정말 그냥 생각없이 들어가서

1인분만 주문해봤는데 

점심을 먹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이게 이리 맛있어도 되나.. 싶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원래 만두를 싫어하는 편은 아닌데

앞으로 무조건 간식 땡기면 이집 만두다 라는 생각에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만두 mbti 테스트!

어느 날 눈을 떠보니 만두가 되어 있었다.....

내가 만두라면 나는 어떤 만두일까

를 알아보면서 식욕도 자극하면서

오늘 저녁 메뉴는 만두로 정해주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http://maisondami.co.kr/test/mandoo.html

 

번뜩! 만두 MBTI 테스트

어느날 눈을 떠보니 만두가 되어있었다.. 나는 어떤 만두일까?

maisondami.co.kr

요 링크를 클릭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12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간 중간 만두에 관해 자연스레 잘 녹여내어

상당히 귀엽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테스트 입니다.

 

이번 테스트는 특별한 지문도 없고

깔만한 내용도 칭찬할만한 내용도 없이

무난하다보니

바로 결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짠, 저는 찐만두가 나왔습니다.

객관적인 원칙주의자라고 하네요.

제목만 봐도 뭔가 그럴듯하게 나랑 비슷한것 같기도 합니다.

 

네, 저는 비장한 만두입니다.

다른 내용보다 복수를 한다면 조용히 기회를 엿보다 한방에 보내버릴 타입이라고 하네요.ㅋㅋ

실제로 제 성격도 그렇습니다.

 

살면서 복수라고 할만한 것을 해본적이 딱 한번 있었습니다.

저는 한 맺히면 잠도 못잡니다 진짜.

헤어나올 수 없게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해서 진행합니다.

 

혼자있는거 좋아하지만 불러서 나가면 또 음층 잘 놉니다.

한번 나오면 모든걸 불사르고 들어가야 합니다.

어렵게 나온만큼 어정쩡하게 귀가할 순 없어요.

 

끝으로 저와 잘 맞는 만두와 맞지 않는 만두도 알려주는데

표현을 참 센스있고 귀엽게 잘 한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를 매우 좋아하기도 하고

테스트 하는 중간중간 지문이나 답변 등

여러가지로 디테일하게 신경쓴 흔적이 보여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슨새임들도 어떤 만두인지 진행해 보시고

오늘 즈녁 메뉴로 만두 으떻습니까.

만두에는 소주든 맥주든 다 잘어울리는 것 같아

요즘 같이 더운 날에 또 이만한 안주가 없는것 같습니다.

저는 알쓰라 술 없이 만두만 먹습니다.

 

이렇게 오늘 테스트도 마무리 해 보았으니

저는 도망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