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MBTI로 알아보는 와인 유형 테스트!

by 산키스트 2021. 6. 21.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주말은 잘들 보내셨습니까

 

주말 내내 날이 정말 너~~~무도 화창하고 좋아

밀린 집안일들을 대충 해두고

여기 저기 많은 곳을 다녀 왔지 뭡니까

 

지독한 집돌이인 저를 밖으로 끄집어낼 정도니

날씨가 으찌나 좋았는지 상상이 가시지요?

 

하지만 보이는 것만 보고 당당하게 밖으로 나간 저는

말도 안되는 자외선 지수에 정말 산채로 익혀지는 줄 알았습니다.

이틀 내내 거의 카페만 찾아다니다시피 했고

평소 커피나 음료를 즐기는 편이 아닌 저이지만

10잔 가까이 마신것 같습니다.

 

그 중 아주 특이한 음료가 있었는데

감x커피 라는 카페에서 파는 와인에이드 였는데

알쓰인 저는 와인조차도 맛이 없다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이게 웬걸

무알콜 와인에 사이다를 타면 맛이 완전 달라진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와인의 씁쓸한 끝맛이 살아있고

달달하고 톡톡 튀는 탄산의 맛까지

너무 더워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에

가지고 온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성향으로 알아보는 와인 테스트!

생님들 전에 MBTI 테스트 다들 해보셨었지요?

성향 테스트를 바탕으로

나와 어울리는 와인을 찾아주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2021.02.09 - [심리.유형테스트] - [성격 유형 테스트] 테스트의 근본, mbti 성향 테스트!

 

[성격 유형 테스트] 테스트의 근본, mbti 성향 테스트!

안녕하십니까. 이제 오늘 내일만 근무하면 연휴가 시작 되네요. 요즘 분위기도 안좋고 매출도 안좋고 사람들도 점점 미쳐가고 회사도 산으로 가고, 나도 산으로 가고 뒤숭숭한 연초를 보내고 있

ssankist.tistory.com

 

MBTI 테스트 안해보신 슨새임들께서는 한번씩 참여해 보십셔! 하하

 

https://poomang.com/m8f0zp

 

나와 어울리는 와인?

당신과 어울리는 와인을 찾아보세요!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늘의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총 9개의 지문으로 이루어져 있고

어려운 선택을 요하지는 않습니다만

저는 알쓰라 많이 공감되지는 않습니다. ㅎㅎ

 

 

이게 3번 지문인데

바로 전 2번 지문에서 와인을 사서 집에 가면

혼자마실것인가

친구집에서 마실것인가 라길래

 

저는 혼자 마신다고 선택했습니다.

근데 왜 나를 친구집으로 데려가고

심지어 모르는 친구까지 데려오는지

 

이럴거면 지문 자체를 왜 만든건지 이해가 안가네

그냥 제작자 마음대로 너는 이런사람이다 하고 결과만 내지 아오

 

거 진작 집에 가랄때 갔어야지 괜히 친구집갔다가

저게 뭐하고 있는건지 참으로 답답합니다.

 

컨셉이 와인이라도 그렇지

너무 억지로 와인 와인 와인 와인

무슨 친구가 힘들어하는데 위로를 왜 와인으로 해주냐고

 

친구사이엔 보통 소주 아입니까

누가 친구한테 와인사줄게 갈래? 이래요 아오

 

이렇게 억지스러운 테스트 내용에 열을 올리며

진행하다보니 어느새 결과가 나왔는데요.

 

내향, 판단, 계획형이라고 합니다.

 

소비뇽 블랑이라고 하네요.

 

이것만 봐서는 뭔지 몰라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청포도라고 하네요.

 

소비뇽블랑 타입의 설명인데

마이웨이! 너무 좋네요 마이웨이 웨이 웨이

맞는것도 있고 맞지 않는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제는 하도 테스트를 많이 해봐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도 헷갈릴때가 있곤 합니다.

 

회사서 남들과 대화할때 하하호호 웃긴 하지만 별 관심없는건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샤또 보네 블랑..들어본거 같기도 하네요.

술 이름도, 성분도, 죄다 너무 어렵기만 합니다.ㅠㅠㅠㅠ

그냥 마 쉽게 좋은데이, 시원 ,처음처럼, 진로

마 을마나 쉽습니까 예?

 

이렇게 오늘은 알쓰가 와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날씨가 너무 더운것도 있고

에어컨이 고장난것도 있고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이 찾아온것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로 흑화 좀 해봤는데요.

 

사람이 또 매번 같을수는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종종 이렇게 색다른 모습으로 더 재밌는 테스트들을 찾아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