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추억 찾기 테스트, 백 투 1986! 잃어버린 추억을 찾아라

by 산키스트 2021. 7. 13.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이번 주 날씨가 정말 미쳐 날뛰는 듯 합니다.

오전부터 이미 30도를 넘겨버리더니

에어컨 없으면 숨쉬기도 힘든 그런 날씨가 아닌가 싶습니다.

 

예전엔 이렇게까지 안더웠던걸로 기억되고

이열치열이라는 말도 많이 쓰곤 했는데

 

요즘엔 이열치열 뭐 이러다간 진짜 저세상 가는수가 있으니

조금이라도 더 시원한 쪽으로, 시원한 것들을 찾아 슬금슬금 이동하곤 합니다.

 

요즘 몸이 조금 안좋기도 하고, 입병도 있고 해서

음식도 제대로 못먹으니 기운도 없고 했었는데

오늘따라 아침부터 매운게 너무 땡기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즘심에 뭘 곁들여먹을까..

로 시작해서

간단하게 매운거 먹고싶을땐 또 푸라면이지

라는 생각과 함께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추억 찾기 테스트!

추억찾기 테스트랑 매운거랑 무슨 상관이냐 할 수도 있겠지만

이 테스트를 푸라면에서 만든거라고 합니다. ㅋㅋ

 

제가 어렴풋이 기억하기로 푸라면 출시가 1986년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물론 저는 그때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백투 1986인듯 해요.

요게 첫 화면인데 이런식으로 시작합니다! ㅋㅋ

 

https://poomang.com/shinramyun?from_detail=True 

 

추억 찾기 테스트

Back to 1986, 잃어버린 추억을 찾아라!

poomang.com

으르신들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과거로 한번 돌아가 봅시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가지고 온 질문입니다.

저는 국민학교는 아는 세대입니다.

 

근데 이거 질문에 소학교..보통학교라니...

너무 간거 아닙니까..ㅎㅎ

 

이게 질문들 하나 하나가 다 주옥같아서 가지고 오고 싶은데

그러면 너무 양이 많아지니

 

대충 알려드리자면

손에 손잡고 를 부른 가수는 누구인가를 비롯

막 농구대잔치 관련된 질문 막 이런것들이 나옵니다.

 

저도 어린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나이가 많은편도 아닌데

어째 아는게 별로 없습니다..ㅜㅜ

 

제가 어릴때 유행했던 노랜데요.

몽키몽키매직 ㅋㅋ크킄ㅋㅋㅋㅋ

텍스트로 봐도 자동재생되는 그런 곡입니다.

 

아니 이거 테크노에요? 트로트 아니었어요?

뭐지 테크노 넣어둔걸로 보면 테크노로 분류가 되나..

 

총 15개의 질문인데

거의 다 찍다시피 했습니다. ㅋㅋㅋ

 

근데 놀라운 결과가 나와버리고 맙니다.

 

보이십니까.. LV.8 인간 나무위키....

즉 옛날사람이란 뜻이겠지요....아재요..

AI의 기억력이과 지식이랍니다...

오 근데 김희철님처럼 막 몇년도 누구노래인지 줄줄 나오는건 아니지만

저도 전주 살짝 듣고 노래 맞추기 잘하는것 같아요.

아는형님보고 따라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맞췄습니다. ㅋㅋㅋㅋ

 

오 인터넷 커뮤니티에 흠뻑 절여진적도 있어요. ㅠ_ㅠ

카페도 그렇고, 모임도 그렇고 열심히 활동했습니다.

학생일때..ㅠ_ㅠ

 

플레이리스트에도 저는 옛날곡들이 많긴 해요.

근데 그 옛날이 막 조선시대 민요 이런건 아니고

1990-2000년대 초반 

그 아시잖습니까.

락발라드 감성 크

 

낭만 있던 그 시대를 기억하고 있지요. 맞지요. ㅋㅋ 재밌었지요.

근데 힙하지도 않고, 트렌디하지도 않아요.

 

그다지 돌아가고 싶지도 않구요. 그냥 얼른 은퇴나 했으면 싶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테스트를 마무리 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이 글은 오전 10시 무렵 쓴 글이지만

갑자기 일이 터지고, 점심시간이 지나고 하다보니

4시간이 지나서야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밀린 일이 산더미 같아

다시 처리 하러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슨새임들

 

그럼 20000 ㅠ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