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유형테스트

[유형 테스트] 보스베이비 입사테스트! 나에게 찰떡인 직무는?

by 산키스트 2021. 7. 16.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슨새임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왔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오늘이 금요일이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항상 했었는데

 

일이 힘들거나, 사람들이 안좋거나 그런건 아닌데

왜 이렇게 출근이 싫은지 모르겠습니다.

 

가만보면 그냥 출근 자체가 싫은가봐요. ㅋㅋㅋㅋ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뭘까

내가 출근을 좋아하게 되는 날이 올까

라는 생각과 함께 가지고 와 본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

 

(주) 베이비 주식회사 입사테스트!

보스베이비2 개봉기념으로 제작되어

나는 과연 어떤 직무에 어울리는지를 찾아주는 그런 테스트 되겠습니다!

캐릭터들이 너무 앙증 맞아서 어떤 직무가 나오든

다 잘 할수 있을것만 같아요. ㅠ_ㅠ

 

https://poomang.com/bossbaby2?from_detail=True 

 

(주)보스베이비 입사테스트

나에게 찰떡인 직무는?

poomang.com

요 링크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지문이구요.

이렇게 영화 스틸샷과 함께 질문과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질문 내용은 너무도 끔찍하지만

스틸샷을 보고있자면 사르르 녹는 기분입니다.

 

그래도 저는 1번처럼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이직하고싶다.

 

두 번째 질문인데..

상상만 했음에도 분노하고 기운이 빠집니다....

회사에서는 아니지만

군대에서 두 유형 모두 겪어봤던 기억이 나네요.

 

진짜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둘 다 내리찍고 싶은 마음만 가득하네요.

 

이 후에도 질문들이 회사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한번쯤은 직, 간접적으로 경험해 봤을법한 내용들인데

스틸샷 때문에 몰입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애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애기들 너무 귀엽습니다. ㅠ_ㅠ

 

귀여운 애기들 스틸샷도 보고

너무도 현실적인 질문들에 정말 몰입해서 답변을 하다보니 어느새 결과가 나왔는데요

 

저의 결과는 놀랍게도 분위기 메이커 마케팅 베이비라고 합니다.

헛.. 저는 정말 영업이랑은 안맞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잘 맞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이런 이유에서라는데

실제로 저는 긍정적인걸 좋아합니다. 근거 없는 자신감도 일부 가지고 있긴 하지요.

오오 맞아요

결정 내리는거 너무 어려워요.

아무리 봐도 저는 헤드로써의 재능은 없다고 생각을 하곤 했어요.

앞으로 제가 살아가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결단력을 길러야 한다는 말에 정말 많이 공감합니다.

 

근데 어떻게 기르나요.. 결단력은..ㅠㅠ

 

이거 뭐죠

이거 제가 많이 하는 말 아니에요.

많이 듣는 말입니다. ㅠ_ㅠ 믿어주십셔.

아 그리고 저는 혼자노는걸 좋아해서 주로 도망치곤 합니다. ㅋㅋ

 

아무리 비싼걸 먹는다 하더라도

빠른 귀가보다 좋은게 없어요. ㅠㅠ

 

끝으로 저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는 직무와

상극인 직무도 알려주는데요....

저는 상극인 사무직군에 현재 근무중입니다..

 

하긴 영업직군 분들하고 잘 맞았던거 같긴 한데

사무직이 저랑 안맞을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ㅎㅎ

 

보스베이비라는 영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기의 비주얼을 가지고 있지만 정말 어른보다 더 어른스러운 아기들이 나오는데

요즘 제 모습을 보면 애들보다 못할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ㅋㅋ

 

슨새임들은 무더운 여름 날씨

으른스럽게 다들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20000 총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