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애드센스 탈락기..ㅠㅠ(feat.초보블로거 일대기)

by 산키스트 2021. 1. 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언 한달이 다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저는 sns라고는 싸이월드가 마지막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facebook세대이기도 하지만, 먹고 사는데 바빠 가끔 친구들과 안부묻는정도만

묻고 사는정도였지, 글을 올리면서 관리를 해 본적은 없었습니다.

 

직장 동료분들께서 다들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생판 남인 모르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소소한 수익도 발생한다고 하고, 업무볼때보다 블로그 얘기하고 하는게 생기도 있어보이고 다들 막 추천을 하셔서

가입하게 되었더랬지요.

 

실제로 가입만 하고 첫 글을 쓰기 까지는 엄청 오래 걸렸습니다.

가입인사? 뭐 그런거처럼 '안녕하세요. 누구입니다.' 라고 써야 하는지

 

일상에 대해서 적어야 하나? 싶다가도

제 일상은 최근엔(코로나 이후) 거의 일 집 일 집 일 집에다가 원래 집돌이고...

치우기 싫어서 어지르지 않는 사람이라 집안일을 잘 하는편도 아니고

뭘 하지? 생각하다 어느순간 블로그에 대해 잊혀지고

다시 해야겠다고 마음 먹고 난 뒤에도

소재거리 찾는데만 엄~~청 걸린 것 같습니다.

 

처음엔 제가 좋아하고 잘 하는게 뭘까 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활동하는 인터넷 카페가 딱 한곳 있는데 거기에서 영감을 얻은게 바로 유우우우머였습니다.

내가 보는거도 좋아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안올리길래 자료를 찾아 나서며 올리다 보니

다들 재밌어 하기도 하고 해서 다 같이 웃고 즐기자는 취지로 이렇게 꾸미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처음 애드센스를 신청하게 될 때 저처럼 유우머같이 내용이 부실한 것들은 승인이 안된다는걸 알지만

일단 넣어보라는 주변의 권유로 한번 넣어보게 된 거에요.

사실 권유했던 분들은 제 블로그가 어딘지도 모르고 찾아와주시지도 않습니다..ㅋㅋㅋㅋㅋ

일 안하고 노는거 들키기 싫어서 밝히지 않았습니다.

 

뭐 그렇게 해서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오늘 드디어 발표가 났는데

당연히... 당연히!!! 떨어졌습니다..

신청이 거부되었다고 크...ㅋㅋ 비수를 꽂는군여

 

뭐 대충 예상은 했던터라 다시 신청하면 되지 하고 로그인을 했는데

신청하기 버튼이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뭐 이런 처음보는창이 뜨고, 그 소스코드 복사해서 넣으라는둥 그런게 없어요.

 

뭐 그 이후에는 이런창만 뜨고 있어요..

 

재수, 삼수, 사수까지 생각하고 하다보면 된다는 선배님들의 말씀을 통해

재도전을 하고싶었는데.. 이거 원천적으로 재도전을막은게 아닌가싶기도 하네요..ㅋㅋ

열심히 탈락기에 대해 작성하고 있는데 pc상태가 영 심상치 않네요..

줄바꿀때마다 윈도 95를 연상케 할만큼 버벅버벅 하고 있네요...ㅋㅋ

 

완벽하게 떨어지고 더 이상 재신청 하지마라 이런뜻인가요?

아니면 재신청 패널티 같은게 있는건가요?

일단 글 쓰기가 여의치 않아 급하게 마무리 짓고 도망을가봐야겠습니다...ㅋㅋ

 

선생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시고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20000 :)

반응형
LIST

댓글